인터파크, 베스트 브랜드 정보창고 ‘브랜드플러스’ 오픈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09-04-20 08:54
서울--(뉴스와이어)--최저가 상품 수 일등 쇼핑몰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16일 브랜드들의 이벤트와 정보를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브랜드플러스>를 오픈했다.

<브랜드플러스> 오픈을 통해 인터파크 회원들은 베스트 브랜드들의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 신제품 정보 등을 가장 빨리 만날 수 있게 됐다. 특히, <브랜드플러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는 브랜드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해당브랜드가 기타 모든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혜택 등의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밖에 신상품 리뷰, 브랜드 스토리, 제품 개발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와 신제품 테스터 및 써포터즈 활동기회도 제공하며, 출시예정상품에 대한 공동구매 및 선구매시 혜택 등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베네핏을 선사하는 서비스도 단계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플러스 입점 브랜드 역시 인터파크의 베스트 파트너사로서의 신뢰도를 공유하면서 제품을 중심으로 신제품 출시 전 테스트, 샘플링을 비롯해 상품 전시, 기획전, 이벤트, 게시판, 온라인 설문조사, 포토뱅크 등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다양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브랜드플러스 입점 브랜드에 타겟메일, 메인 페이지 노출, 이벤트 진행시 쿠폰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는 한편, 인터파크에서 이벤트 진행을 원할 경우 특정 고객층에 대한 타겟마케팅 등 파격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온라인 매거진 형태의 <브랜드플러스>의 허브 페이지에서는 브랜드플러스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 소식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제1호에서는 패션과 테크놀로지의 만남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HP의 미니 노트북 비비안 탐 스페셜 에디션(Vivienne Tam Special Edition)을 ‘커버스토리’로 소개한다. ‘Brand Story’에서는 재미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Feel so good’코너 에서는 신상품, 화제의 상품, 인기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으며, ‘Special Items’에서는 각 브랜드의 추천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이 밖에 브랜드 동영상을 비롯해 ‘Editor’s Page’, ‘이전호 보기’ 등 이색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인터파크는 <브랜드플러스> 오픈을 기념해 5월 27일까지 ‘인터파크 Best of Best가 떴다’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경품 및 포인트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플러스 입점 브랜드와 함께 진행하는 ‘퀴즈퀴즈 이벤트’에서는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총24명에게 HP 넷북 비비안 탐 스페셜 에디션, HP 복합기, 보닌 2종세트, 라끄베르 2종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100%당첨, 모아모아 이벤트’에서는 브랜드플러스에 입점한 브랜드의 로고 4개를 모두 모으면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포인트 500P를, ‘오픈 축하멘트 날리기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플러스 오픈 축하글을 남기면 I-포인트 100P를 즉시 지급한다.

인터파크 제휴마케팅실 이봉재 실장은 “다양한 브랜드 블로그 및 카페가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은 다수의 온라인 사이트에 산재한 정보를 수집해야 하는 한편, 기업은 이벤트가 있을 때에만 방문자가 증가해 비용 대비 운영 효율성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다는 점에서 브랜드플러스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브랜드플러스를 통해 온라인에서 이루어지는 브랜드별 이벤트와 이야기 거리를 모두 모아 제공함으로써 정보 획득의 편의성을 증진시키고 제품과 브랜드 중심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공간을 통해 효율적이고 강력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고객과 기업 모두에게 직접적인 베네핏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김선아 대리 02-3484-3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