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세련된 올 블랙 3G폰 레이저 룩 블랙(RAZR LúK Black)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9-04-20 09:27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디자인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3G폰 레이저 룩(RAZR LúK)의 블랙 버전 레이저 룩 블랙(RAZR LúK Black)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이저 룩 블랙은 오리지널 레이저에 다양한 느낌의 블랙 컬러와 패턴을 사용하여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구현한 제품.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상무는 “레이저 룩 블랙은 칠흑같이 까만 블랙, 반짝이는 금속성의 블랙 등 한 제품 안에 다양한 블랙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라며, “같은 색이지만 색조가 다른 톤 온 톤(Tone-on-tone) 기법을 사용, 섬세한 디테일로 안목 높은 소비자들을 위한 매력적인 소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저 룩 블랙은 다양한 소재와 결의 대비를 통해 클래식한 블랙 룩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제품. 폴더 전면의 세밀한 원형 패턴은 블랙 컬러가 한층 밝아 보이는 효과를 줄 뿐 아니라 실크와 같은 질감을 선사한다. 또한, 내부 디스플레이와 키패드의 가장자리, 힌지, 측면 키에는 블랙 크롬을 사용하여 메탈릭한 느낌을 살렸다. 내비게이션 휠은 짙은 블랙으로 장식, 다양한 블랙의 느낌을 조화롭게 배치했다.

한편, 레이저 룩 블랙은 HSDPA 7.2Mbps의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1와 화상통화 등 최신 수준의 3G폰 사양을 갖췄다. 이 외에도 MP3, MOD1, VOD1 등 필수적인 멀티미디어 요소와 블루투스, USB 2.0 등 꼭 필요한 기능들로 채워졌다.

모토로라의 레이저 룩 블랙은 전국 SK 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레이저 룩 블랙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이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코리아 임성연 차장 2018-4159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최효미 과장 2016-7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