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 청정원, 生열무김치 얹은 ‘우리밀 열무 물냉면’ 출시

뉴스 제공
대상 코스피 001680
2009-04-20 09:55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최고 신선식품 대표기업 대상FNF (대표이사: 이문희), 청정원이 ‘우리밀 열무물냉면’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우리밀 열무물냉면’은 작년 여름 청정원이 출시한 ‘한우육수 물냉면’, ‘동치미물냉면’, ‘메밀싹 물냉면’, ‘열무비빔냉면’으로 구성된 ‘우리밀 냉면 4종’에 이어 선보인 제품으로 ‘우리밀 냉면 4종’과 마찬가지로 국내산 통밀을 사용해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우리밀 열무물냉면’은 물냉면 위에 알싸한 맛의 생 열무 김치를 얹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열무김치의 알싸하고 매콤한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열무냉면 맛을 구현하기 위해 국내 포장김치 대표브랜드인 ‘종가집’의 열무김치를 사용했다. 종가집의 20년 김치노하우와 신선비법으로 만든 열무김치의 매콤한 맛과 동치미 육수에서 우러나오는 개운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청정원 ‘우리밀 열무물냉면’은 한국전통의 맛에 가장 가까운 냉면 맛 구현을 위해 신토불이 재료사용과 함께 전통방식으로 만든 동치미 국물의 육수를 담았다. 모든 제품에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를 일체 첨가하지 않아 건강까지 생각한 ‘우리밀 열무물냉면’은 다대기 양념 등을 별도로 첨가하면 전문점에서 즐기는 열무김치 물냉면을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분 기준으로 5,400원이다.

대상FNF 마케팅팀 박인택 팀장은 “이번 제품은 밀 냉면과 동치미 육수에 김치전문 브랜드 종가집의 열무김치를 생으로 그대로 넣어 맛의 절묘한 조화와 어우러짐이 일품인 제품” 이라며 건강한 신토불이 소재와 시원한 맛에 2인분, 실속4인분 등 구성도 다양해 여름철 소비자들의 실속과 입맛을 모두 충족시켜주면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aesang.com

연락처

미디컴 김치한 AE 02-6370-8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