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코트 킹덤, 골프존과 업무제휴 맺고 조인식 가져
조인식은 17일 오후 서울 도곡동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되었으며 하이스코트의 마케팅팀 정재영팀장과 골프존의 김강현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금번 업무제휴를 통해 하이스코트와 골프존은 각 기업의 고객대상 프로모션을 공유하고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첫 번째 프로젝트로 하이스코트와 골프존은 스크린 프로그램 중 깔끔한 위스키 킹덤 전용 C.C를 개발 해 년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골프존 고객 중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들에게 깔끔한 위스키 킹덤을 선물로 주는 홀인원 이벤트나, 풍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킹덤 고객들에게 골프존 직영점에서 사용 가능한 이용 쿠폰도 증정 할 계획이다. 5월에는 킹덤배 온라인 골프대회를 개최 해 참가자들에게 골프존 이용권, 프리미엄 위스키 킹덤 등 1,5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하는 고객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제휴를 계획한 하이스코트 마케팅팀 정재영 팀장은 “최근 스크린골프장을 찾는 30~40대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체험마케팅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타깃층이 비슷한 프리미엄 위스키 킹덤과 골프존이 업무 제휴를 통해 서로에게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위조양주 근절캠페인’, ‘안심귀가 캠페인’ ‘한국경제 응원 캠페인’ 등 위스키 업계에서 늘 공격적이고 창의적인 마케팅 기법을 시도하기로 유명한 하이스코트의 조인식 소식이 알려지면 킹덤 마니아를 비롯해 주류 관계자들에게 또 한번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이스코트 킹덤은 140년 전통의 스코틀랜드 위스키 명가 에드링턴 그룹(The Edrington Group)의 최고 블렌드 마스터 존 람지(John Ramsay)가 원액을 엄선해 블렌딩한 고품격 위스키로 ‘2008년 국제 주류 품평회 (IWSC)’에서 국내 위스키 브랜드 최초로 전 제품이 은메달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킹덤과 업무 제휴를 맺은 골프존은 전국 스크린 골프 시장의 60%를 점유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 지역에서는 전체의 80%이상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스크린 골프 업계의 선두주자이다.
하이스코트 개요
랜슬럿을 수입·판매
웹사이트: http://www.lancelot.co.kr
연락처
벅스인터랙티브 이희진 대리 02-2193-0634
-
2009년 12월 7일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