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포룸, 신제품 ‘핑크빛 뷰티 시크릿’ 토탈 토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여자의 변신을 위한 방이란 컨셉으로 기초와 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진 ‘파우더포룸’에서 피부 재생 토탈 기능을 갖춘 토너를 출시하였다.

여성들의 핑크 빛 완소 제품으로 불리는 파우더포룸의 신제품 ‘웨이크-업 콜 리프레싱 토탈 토너’는 세안 후 바르면 즉시 스며들어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주어 각질을 잡아주고 번들거림 없이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유연, 보습, 활력의 토탈 기능성 토너인 ‘리프레싱 토탈 토너’를 화장 솜에 충분히 적셔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하여 필요한 얼굴부위에 5-10분 정도 올려주면 쿨링+진정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 감으로 하루 종일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다.

수분자석이라 불리는 히아루로산의 수분 입자가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하여 보습 감이 좋으며, 수분공급이 필요한 지성피부와 피부가 많이 푸석거리거나 건조, 화끈거릴 때 도움이 된다.

토너+로션+에센스효과를 지닌 3-in-1 시스템의 기능성 토너인 파우더포룸의 ‘웨이크업 콜 리프레싱 토탈 토너’ 는 18,000원(170ml)이며, 온라인 사이트(www.powder4room.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전화 02-419-7620
판매 www.powder4room.com

파우더포룸이란 변신을 위한 네 개의 방이란 뜻으로 그곳이 어디든, 그때가 언제든 언제 어디서나 스피디하고, 트렌디하게 변신할 수 있는 4개의 방을 컨셉으로 한 기초와 메이크업 브랜드 “파우더포룸”이 2009년 1월 런칭하였다.

파우더포룸은 “공간개념”과 “시간개념”이 동시에 녹아 피부 본연의 변신을 위한 place 또는 채널로 기초와 메이크업이 만나 탄생되었다.

탁월한 색감으로 젊고 생기 있는 피부와 엄선된 성분으로 건강하고 빛나는 윤기를 되찾아주는 파우더포룸은 Simple& modern black의 패키지로 심플하면서 모든 컬러와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모던 블랙 컬러로 화려함보다는 고급스러움 느낌으로 세련된 자연스러움을 표현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sonatural.co.kr

연락처

PRGATE 김미리 과장 02-792-26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