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코리아, ‘지구의 날’ 맞아 사내 친환경 운동 실천 서약 캠페인 전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9-04-21 09:58
서울--(뉴스와이어)--모토로라코리아(대표 김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환경 운동 실천을 약속하는 ‘지구를 위한 e-서명’ 캠페인을 실시한다.

4월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e-서명 캠페인은 지구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친환경 활동을 적어도 한 가지 이상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선언적으로 약속하는 전자서명운동이다. 친환경 활동으로는 종이 절약, 대중교통 이용, 재활용지 사용, 사용하지 않는 컴퓨터 전원 끄기 등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일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서 모토로라 코리아는 사내인트라넷으로 ‘지구를 위한 e-서명’ 을 진행한 뒤 서명에 참여한 직원 수만큼의 야생화를 회사 주변에 있는 양재천에 옮겨 심을 예정이다.

모토로라코리아 김 윤 사장은 “모토로라코리아는 친환경 경영철학인 에코모토(EcoMoto)를 바탕으로 폐건전지를 수거하는 테이크백 프로그램(Takeback Program), 재생 가능한 컵 사용하기 등과 같은 환경 보호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e-서약캠페인은 친환경을 위한 모토로라의 꾸준한 노력을 보여주는 사례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차장 2018-4159
플레시먼힐러드 박지용 대리 2016-7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