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삼성화재 제휴 ‘애니카 세이브 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삼성화재해상보험(주)와 제휴를 맺고, 적립된 카드 포인트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료를 최고 70만원, 최장 36개월까지 나누어 상환할 수 있는 『애니카 세이브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사용액의 0.5%를 애니카 세이브 포인트로 적립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주유는 (SK주유소) 리터당 50원, 외식 (VIPS,아웃백,베니건스,TGIF), 통신(SKT,LGT,KTF), 할인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는 이용금액의 5%가 특화 적립되어 보다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 적립 외에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료 2~3개월 무이자할부와 매년 애니카랜드에서 엔진오일 무료 교환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 카드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도 카드발급이 가능하며, ‘애니카 세이브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SK주유소 50원/ℓ 할인, 외식업체 10% 할인, 영화 최대 4천원 할인, 커피빈 10% 할인, 이동통신요금 2% 할인,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상품 출시 기념으로 6월까지 5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 중 총 2,009명을 추첨하여 PDP TV와 닌텐도 WII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12월까지 백화점,학원,호텔 등 몇몇 지정업종에서 사용한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는 3개월간 총3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이 카드는 하나은행 영업점과 홈페이지 외에도 하나은행에서 운영 중인 삼성화재 고객을 위한 전담 콜센터(ARS 080-851-7711)와 삼성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신청이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원이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카드영업추진부 김경석 대리 3709-61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