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가정의 달 선물세트 출시

뉴스 제공
한국존슨앤드존슨
2009-04-21 11:15
서울--(뉴스와이어)--봄 기운이 가득한 가정의 달 5월이다. 어린이날부터 시작해 어버이날, 스승의날까지 사랑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날이 있을까. 게다가 올해는 연중 단 한번 밖에 없다는 황금 휴가가 5월 초에 있어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www.aveeno.co.kr)에서 가정의 달 특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아비노의 가정의 달 특별 선물세트는 천연 오트밀 성분을 함유한 고 보습 바디케어 세트로 봄철 황사와 꽃가루로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인공 비누성분이나 향을 첨가하지 않고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한 스킨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바디워시와 로션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고 천연 오트밀 성분이 보습 효과를 줘 남녀 노소가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라벤더, 일랑일랑, 카모마일 등의 아로마 성분을 함유한 스트레스 릴리프 버블바스는 나들이 후 지친 심신에 홈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줄 수 있는 거품목욕제로 여성들에게 특히 적합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샘플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인공향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여행 시 휴대용으로도 적합하다. 더불어 추가로 여행용 미니어처 3종세트도 만나볼 수 있어 실용적이며 경제적인 선물세트로 여행 준비물이나 나들이 후 스킨케어에 효과적이다.

아비노의 이번 선물세트는 전국 유명 백화점과 대형 마트에서 5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비노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건조해서 가렵기까지 한 피부를 완화시키고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게 보호하여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바르자마자 빠르게 스며들어 보습력이 뛰어나고 가려움을 진정시키며, 피부가 필요로 하는 필수 영양을 공급, 피부의 자연 수분 함량을 되돌린다. 인공 향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좋다.

아비노 스킨 릴리프 바디워시는 풍부한 연화제 및 클렌저가 배합되어 샤워만으로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촉촉함이 오래오래 남아 건조해서 가렵기까지 한 피부를 완화시켜 준다. 은은한 아로마 향의 아비노 스킨 릴리프 바디워시는 크림처럼 풍부한 거품이 나며, 솝 성분과 인공 향이 들어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좋다.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버블바스는 아비노의 스킨케어 전문가들이 개발한 고 보습의 액티브 라벤더 성분과 함께 카모마일, 일랑일랑 아로마 오일 성분을 함유해 입욕과 함께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젤 타입 거품 목욕제다. 입욕 시, 욕조에 흐르는 물에 젤 타입 아비노 버블바스를 풀면 부드러운 거품이 생겨 은은한 아로마 향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 효과를 주고, 오트밀 성분의 고 보습 효과로 인해 자연 세정 효과와 수분 보호막의 생성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내추럴 콜로이덜 오트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에몰리언트와 함께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인공 향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연락처

위즈컴 황진현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존슨앤드존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