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기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총장, ‘홍조근정훈장’ 수훈

2009-04-22 09:25
서울--(뉴스와이어)--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윤은기 총장(사진)이 22일 '제 54회 정보통신의 날'기념식에서 지식경영 확산 및 교육을 통해 사회공헌에 기여한 공로로 홍조근정훈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윤은기 총장은 2000년 우정사업본부 출범 후 우정사업본부 고객대표자회의 초대 의장으로 위촉된 후 현재까지 10년째 활동하면서 우편이 일반행정서비스부문 10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데 기여하였으며,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총장으로서 ‘지속경영’, ‘산업보안’, ‘기후변화’ 등 전문 경영교육을 통해 고급인재를 육성하고, 대통령직속 국가브랜드위원회 글로벌 시민분과위원장, 서울시 창의포럼 시정부문 대표, 지속경영학회 이사, 한국기업사례연구학회 회장 등 각종 정부 위원회 및 학회 등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국가경쟁력 강화에 공헌해오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개요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 총장 문휘창)는 기업 핵심 인재교육 No.1 경영전문대학원이다.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 경영전문 대학원대학교로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MBA 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前헬싱키경제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프로그램이 있으며 특히, 1995년부터 진행해 온 알토대(前헬싱키경제대) MBA는 국내 4653명의 최대 동문을 배출하고 있는 대표적인 MBA 과정이다. 스위스, 영국 등 유럽대학과 함께하는 경영학박사 과정도 20년째 운영 중이며, 20여 개 기업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sist.ac.kr

연락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홍보팀 박현정 070-7012-2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