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인천광역시 행정 내부 메일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09-04-22 09:36
서울--(뉴스와이어)--웹 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주)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은 인천광역시청 행정포털과 연동하는 내부 메일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였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인천광역시청과 시군구 전체 공무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되는 이번 행정내부 메일은 행정포털시스템의 조직도와 연동되어 별도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지 않고 간편한 검색기능만으로 수신자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천광역시청 행정포털의 암호화 연계로 GPKI 공인인증서를 통해서만 로그인을 할 수 있어 행정보안이 강화되었고, 실시간 메일수신 알림 기능으로 업무의 신속성을 높였다.

이번 행정내부 메일시스템은 대용량 파일 전송 기능과 일정관리 기능 등 행정업무의 편의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부가기능이 함께 구현되어 인천광역시 내부 공무원간의 주요 의사소통 수단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구축된 인천광역시 내부 행정메일은 인천광역시외에 다른 공공기관에도 동일하게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행정 내부메일 전용솔루션 패키지 개발에 힘을 쓰겠다”고 ㈜나라비전 개발본부 윤은정 과장은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홍보팀 임종선 대리 02-6334-5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