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 ‘포드 머스탱’ 3000만원 대 단독 판매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09-04-23 09:00
서울--(뉴스와이어)--‘007 썬더볼’, ‘전격Z작전’, ‘나는 전설이다’ 등 영화 속에 등장했던 ‘전설의 차’를 TV홈쇼핑에서 만나게 된다.

CJ홈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은 오는 4월 25일 밤 11시 40분부터 진행되는 <Style On Air>를 통해 포드의 ‘머스탱 컨버터블’과 ‘머스탱 쿠페’의 소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J홈쇼핑에서는 작년부터 수입차 방송을 꾸준히 진행해 왔지만, ‘컨버터블’ 모델을 소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2535세대를 주 타겟으로 하는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인 <Style On Air>를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을 공략하고 나선다는 계획이다.

머스탱은 1960년대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엔진으로 젊은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으며, 다양한 영화 속에 등장하면서 자동차를 좋아하는 이들의 이른바 ‘로망’으로 자리매김한 차량이다.

이 날 방송에서 소개되는 모델은 4인승의 2009년형 ‘머스탱 컨버터블’과 ‘머스탱 쿠페’로, 배기량 4,009cc의 강력한 V6 SOHC 4.0L 엔진을 장착하고 있으며, 특히 머스탱 컨버터블은 미국고속도로안전협회의 충돌 테스트에서 전 부문 별 다섯 개의 최고 등급을 획득해 안전성까지 검증 받았다.

컨버터블은 23대, 쿠페는 12대가 한정 판매되며, 판매 가격은 각각 CJ 단독 판매가인 3,980만원과 3,390만원으로, 오프라인 매장 판매가보다 150만원 가까이 저렴하다.

방송을 보고 전화로 상담 신청 시 별도의 예치금은 필요하지 않으며, 접수 3일 후 협력사인 선인자동차에서 해피콜을 해준다.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은 전국 14개 전시장으로 방문해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하면 된다.

또한 최종 계약 고객에게는 SK 주유상품권 50만원 권을 비롯, 엔진 오일,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등 소모성 부품에 대해 차량 구입 후 3년, 혹은 주행거리 6만㎞ 중 선(先)도래하는 기준 내에서 무상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워런티(Warranty) 역시 제공한다.

CJ홈쇼핑 김형준 MD는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2535 세대가 메인 타겟인 <Style On Air> 프로그램 컨셉에 맞게, 기존에 선보여 왔던 수입차 모델들과는 완전히 차별화를 둔 상품을 준비했다”면서, “프리미엄 컨버터블 모델을 3천만원 대에 장만할 수 있다는 가격적 혜택 또한 커, 자동차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많은 주목을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홈쇼핑 홍보팀 원지혜 사원 02-2107-018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