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블랙 앤 레드 컬러 그라데이션 MOTO™V10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9-04-23 09:11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디자인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블랙 앤 레드 그라데이션의 폴더폰 MOTO V10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V10은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한 그라데이션 제품으로, 서로 다른 컬러의 조화가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모토로라는 V10 출시에 맞춰 세계적인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이 등장하는 TV CF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토로라코리아 모바일 사업부문장 릭 월러카척(Rick Wolochatiuk)은 "모토로라 V10은 개성 있는 디자인과 꼭 필요한 기능들로 채워진 실속 있는 제품”이라며, “뛰어난 선수이자 패셔니스타인 데이비드 베컴을 통해 V10의 세련된 스타일이 한국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V10의 가장 큰 디자인적 특징은 이중 진공증착 처리된 전면의 블랙 앤 레드 컬러 그라데이션. 세련된 블랙에서 점층적으로 강렬한 레드로 물드는 컬러 그라데이션이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면, 직선과 각을 살린 디자인은 깔끔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구현한다. 외형뿐 아니라 키패드 및 힌지에도 직선 패턴을 사용하여 조형미를 더했다. 한편, 하단 부분은 경사가 완만하도록 만들어 후면의 소프트 필 재질과 더불어 보다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상무는 “도시적인 디자인에 나뭇잎, 노을 등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구현한 V10은 모토로라 컬러공학의 진수를 보여주는 제품”이라며, “V10이 남다른 제품을 선호하는 안목 높은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V10은 폴더의 앞 뒷면에 두 개의 메인 화면을 구현한 탠덤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폴더를 열지 않고도 하단의 터치키를 통해 통화목록 확인, 문자메시지 확인,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 등 10가지 이상의 주요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폰내비게이션, 블루투스, 2백만화소 카메라, VOD, MOD, MP3 등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필수 기능들을 탑재했으며, 최대 2GB까지 확장 가능한 외장 메모리 슬롯을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를 저장하거나 즐길 수 있다.

한편, 모토로라는 V10 출시에 맞춰, 4월 23일부터 5월 6일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 ‘헬로 베컴! 헬로 모토 V10! (HELLO Beckham! HELLO MOTO V10!)’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V10을 구매한 후 V10 공식 사이트(v10.mymotorola.co.kr)에 사용 후기를 올리면 우수 체험기를 선정, 총 6명에게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베컴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들은 5월 말 베컴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베컴이 사인한 AC밀란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또 베컴이 활동중인 AC밀란과 AS로마의 축구 경기를 관람하게 된다.

모토로라의 V10은 전국 SK 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V10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차장 2018-4159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최효미 과장 2016-7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