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패스트리 속에 부드럽고 달콤한 에그크림…KFC ‘에그타르트’ 출시

뉴스 제공
케이에프씨(KFC)
2009-04-23 10:21
서울--(뉴스와이어)--KFC(www.kfckorea.com)는 오븐에서 직접 구운 새로운 스낵 메뉴 에그타르트를 출시, 에그타르트가 포함된 다양한 세트 메뉴들을 선보인다.

바삭한 패스트리와 달콤한 에그 크림의 만남, KFC ‘에그타르트’

얼마 전 종영된 인기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도 등장하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에그타르트를 전국의 가까운 KFC에서 더 맛있게 만날 수 있게 됐다. KFC는 4월 23일부터 전국의 KFC 매장에서 직접 오븐에 구운 에그타르트를 1,500원의 가격에 판매한다. KFC의 에그타르트는 층층이 쌓인 바삭한 패스트리 속에 부드러운 에그 크림을 담아,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오븐에서 직접 구워 노릇한 에그 크림과 더욱 고소한 패스트리로 커피와 함께 먹기 좋은 스낵 메뉴다. 일본이나 중국, 홍콩 등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KFC의 에그타르트는 오랫동안 사랑 받아오고 있는 비스킷과 함께 불황에 지친 소비자들의 마음을 위로할 달콤한 행복의 맛을 선사할 것이다.

에그타르트 4개를 사면 커피 1잔 무료

KFC는 에그타르트의 출시를 기념해 에그타르트 박스(4개입, 5,900원)를 구매하면 커피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에그타르트가 포함된 다양한 세트 메뉴를 구성해 비프맥스버거와 콜라 그리고 에그타르트가 구성된 비프맥스타르트 세트는 7,200원에 그릴맥스버거와 콜라, 에그타르트가 구성된 그릴맥스타르트는 7,500원에 선보인다. 또 통살치즈버거와 치킨불고기버거, 콜라 2잔, 에그타르트 2개가 포함된 에그버거버켓은 11,000원이며, 치킨 4조각과 코올슬로, 콜라 2잔, 소스와 에그타르트로 구성된 에그치킨버켓은 13,000원에 판매한다.

케이에프씨(KFC) 개요
KFC 코리아는 지난 1984년 종로에 1호점을 오픈하면서 한국 고객들에게 KFC만의 독특한 치킨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후 세계 최고의 치킨 전문가로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치킨 요리를 제공하겠다는 열정으로 매일 맛있는 치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통살 치킨으로 만든 징거 버거 등은 오랫동안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fc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