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함안수박,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수박홍보전 펼쳐

함안--(뉴스와이어)--고양국제꽃박람회에 경남 함안수박 꽃이 활짝 피었다.

경상남도 함안군의 대표 특산물 함안수박이 오는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함안수박축제를 앞두고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수박 홍보전을 펼쳤다. 22일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에 맞추어 시작된 함안수박 홍보전에는 일반수박, 흑피수박, 노란수박 등 다양한 함안수박들이 전시되어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함안군은 5월 10일까지 개최되는 꽃박람회에 함안수박 홍보부스를 마련하여 4월 24일 개최되는 제16회 함안수박축제 홍보와 더불어 함안수박의 건강한 맛을 도시민에게 더욱 가깝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박람회장 내에 높이 7m의 함안수박 꽃 조형물을 설치, 함안수박의 이미지를 도시민들에게 자연스럽게 알려 나갈 예정이다.

함안수박 홍보부스 담당자는 “고양꽃박람회를 통해 함안수박이 도시민들에게 많이 홍보되어 수박농가가 이곳의 핀 꽃들처럼 활짝 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함안수박은 최대 수학철을 맞이하여 농협 하나로마트와 전국 대형마트에서 프로모션 행사와 소비지 행사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전을 벌이고 있으며, 올해 개최되는 제16회 함안수박축제는 ‘수박올림픽’이라는 주제로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aman.go.kr

연락처

(주)명소아이엠씨 김은미 대리, 02-576-24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