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 파이어프로™ 3D 전문가용 그래픽 가속기, 주요 OEM 신형 워크스테이션에 대거 탑재

뉴스 제공
AMD코리아
2009-04-24 09:53
서울--(뉴스와이어)--AMD는 오늘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ATI 파이어프로™ 전문가용 그래픽 가속기 전 제품군이 엔지니어링, 디지털 콘텐츠 제작, 그리고 과학 영역의 전문가을 타깃으로 하는 신규 OEM 워크스테이션에 대거 탑재된다고 발표했다. AMD는 오토데스크나 다소(Dassault) 시스템즈 솔리드웍스 등과 같은 선도적인 애플리케이션 공급업체로부터 90개 이상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ATI 파이어프로 전문가용 그래픽 가속기가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안정성을 극대화함을 입증했다.

델 제품 그룹 수석 담당자인 그렉 와이어(Greg Weir)는 “델 프리시전(Dell Precision) T7500, T5500, T3500 및 ATI 파이어프로 그래픽카드는 워크스테이션 전문가들에게 가치와 성능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한다”며, “선도적인 워크스테이션 공급업체인 델은 안정적이면서 확장성이 뛰어난 워크스테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ATI와 협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레노보 기업 사업부의 존 W. 하임(Jon W. Heim)은 “AMD의 최첨단 워크스테이션용 그래픽 기술은 빠르고 안정적이어서 레노보의 싱크스테이션(ThinkStation)의 성능적 특징과도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말하고, “ATI 파이어프로 그래픽카드로 그래픽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어떤 까다로운 작업에도 대응할 수 있는 완벽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AMD 전문가용 그래픽 담당 이사인 자넷 마츠다(Janet Matsuda)는 “통합 솔루션의 가치를 높이 평가하는 워크스테이션 사용자들은 주요 애플리케이션과 조화를 이루는 안정적인 성능과 시스템을 요구하고 있다”며, “델과 레노보는 ATI 파이어프로 전문가용 그래픽카드를 통해 사용자들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시켜 좀더 많은 창작과 혁신의 자유를 얻도록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

맞춤형 설정

ATI 파이어프로™ V3750, ATI 파이어프로™ V5700, ATI 파이어프로™ V8700 3D 가속기는 워크스테이션급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델 프리시전(Dell Precision) T3500, T5500, T7500 워크스테이션을 통해 즉시 공급되고 있다. 추가로 ATI 파이어프로™ V3700, V5700, V7750 그래픽 가속기는 소비자들에게 더 많이, 더 빨리 작업할 수 있는 전문가용 성능을 제공하는 레노보 싱크스테이션(ThinkStation) D20 및 S20 워크스테이션을 통해서 제공된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그리고 리눅스를 포함해 다양한 전문적 운영체제 하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고, 제작된 ATI 파이어프로 3D 그래픽 가속기는 업계 표준에 기반한 AMD 테스트 연구소에 의해 철저히 테스트되고 검증되었다. AMD는 소프트웨어 솔루션들이 최신 하드웨어의 이점을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 하는 등 오토데스크, 다소시스템즈 솔리드웍스 등의 선도적인 ISV 파트너사들과 밀접하게 협력하고 있다.

AMD와 ISV 파트너사가 진행하고 있는 최적화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Redway3d, MSC Software, Dassault Systèmes Solidworks, CEI, PTC 등에서 제공하는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ATI 파이어프로 전문가용 그래픽카드에 대해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ati.amd.com/products/firepro/index.html.)

AMD코리아 개요
AMD는 새로운 서라운드 컴퓨팅의 시대를 정의하는 PC​, 게임 콘솔 및 클라우드 서버 등 수백만 개의 지능적 장치​에서 처리 성능을 실현​하는 기술을 설계하고 통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d.co.kr

연락처

AMD 코리아 류수나 차장 02-3490-0623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허정훈 AE 2016-7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