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인텔 SCQI상 수상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05-03-31 17:01
서울--(뉴스와이어)--테스트, 계측, 모니터링 장비 회사인 텍트로닉스는 자사가 2004년 인텔사의 품질 향상에 기여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한 협력사에게 수여되는 SCQI(Supplier Continuous Quality Improvement)상 수상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텍트로닉스는 테스트, 계측, 모니터링 장비의 공급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업체로 선정되었다.

텍트로닉스의 릭 윌스(Rick Wills) 회장은 “인텔은 전세계적으로 중요한 고객이다. 전세계 여러 국가에서 텍트로닉스는 인텔과 탄탄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것은 텍트로닉스의 기술 혁신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SCQI상은 엄격한 품질 기준을 달성해야만 수상할 수 있는 것이라서 더욱 영광스럽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인텔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검증 사업부의 밀린드 카닉(Milind Karnik) 이사는 “텍트로닉스는 검증 및 차세대 플랫폼에 대한 전세계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뛰어난 능력으로 선정되었다.”고 말했다.

인텔社의 SCQI상은 인텔이 12,000여 협력사 중에서 품질 향상 및 수행 성과에 있어서 탁월한 업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수행 평가 및 가격, 품질, 공급, 납기, 커뮤니케이션, 기술 목표 달성 등 모든 평가 영역에 있어 95퍼센트 이상을 달성해야 수상할 수 있다. 이번 수상업체는 텍트로닉스를 비롯해 17개사에 불과하며, 특히 이 중 테스트 계측업체로는 텍트로닉스가 유일하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마케팅 담당 박종혁 과장 02-528-0719 / 홍보대행사 써니릴레이션 손혜경 과장 02-587-3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