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김연아 아이스쇼 ‘씽씽 이벤트’ 전개

'씽씽댄스' 실력 어때요?
삼성전자는 하우젠 에어컨 모델 김연아가 환상적인 아이스쇼를 펼친 '페스타 온 아이스 2009'에서
지난 24일부터 사흘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씽씽 이벤트'를 진행했다. '씽씽 연아 따라하기'
콘테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이 김연아의 '씽씽 댄스'를 따라 하며 각자의 개성을 뽐내고 있다.
삼성전자는 씽씽 이벤트에서 '연아와 함께 한 컷' 포토존, '연아에게 큐피트의 화살을' 게임존,
'씽씽 연아 따라하기'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연아에게 큐피드 화살 쏘고 '씽씽송' CD도 받고~
삼성전자는 하우젠 에어컨 모델 김연아가 환상적인 아이스쇼를 펼친 '페스타 온 아이스 2009'에서
지난 24일부터 사흘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씽씽 이벤트'를 진행했다.'연아에게 큐피드의 화살을'
게임에 참여한 한 관람객이 김연아가 직접 부른 '씽씽송'과 김연아의 경기 음악이 모두 수록된 CD
와 김연아 브로마이드 등이 경품으로 걸려있는 바람개비 다트를 겨냥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씽씽 이벤트에서 '연아와 함께 한 컷' 포토존, '연아에게 큐피트의 화살을' 게임존,
'씽씽 연아 따라하기'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하우젠 에어컨 CF에서 김연아가 직접 선보여 화제가 된 '씽씽송'과 '씽씽댄스'를 패러디하는 '씽씽 연아 따라 하기' 콘테스트는 관람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CF속의 김연아를 패러디해 각자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버전의 춤과 노래를 선보여 하우젠 에어컨 '씽씽송'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벤트존 내에 설치된 '김연아와 함께 한 컷' 포토존에는 실물 크기의 김연아 전신 사진이 설치돼 관람객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빙글빙글 돌아가는 다트판에 화살을 던지는 '연아에게 큐피트의 화살을'게임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김연아가 직접 부른 '씽씽송'과 김연아의 경기 음악이 모두 수록된 CD 또는 김연아 브로마이드를 경품으로 제공해 관람객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었다.
또한 체험존에서는 김연아의 선전을 기원해 1만 대 한정 출시된 하우젠 '김연아 스페셜 에디션' 에어컨을 관람객들이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하우젠이 스폰서로 참여한 김연아의 아이스쇼를 보기 위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하우젠 에어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이승한 02-2255-82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