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가정의 달 맞이 ‘가족사랑 환전이벤트’ 실시
이번 ‘가족사랑 환전이벤트’는 외환은행에서 환전 가능한 모든 통화에 대해 환율우대 없이 미화 700불 상당액 이상의 환전고객에게는 본인을 포함하여 최대 가족4인까지 여행자보험에 무료 가입 해준다.
또한 환율 우대 및 금액에 상관없이 환전하는 가족 여행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만원 여행상품권1명, 20만원 패밀리레스토랑 외식상품권 3명, 5만원 백화점상품권 30명 등 총 34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환전 고객들이 해외여행 후 사용하고 남은 통화에 대해 이벤트 기간 중 매입한 외화범위 내에서 외화 예금에 입금시 일본엔화, 유로화는 1.5%의 외화현찰수수료를, 기타통화일 경우 3%에 해당하는 외화현찰 수수료를 면제 해준다. (USD는 입금시 종전부터 현찰수수료 면제)
외환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가족 해외여행객들에게 실질적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해외 현지국가에서 사용하는 현찰은 국내에서 미리 현지국가 통화로 환전해가는 것이 여행의 불편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고 말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외환전문 포탈사이트(www.fxkeb.com)에서는 단체고객 사이버환전 서비스도 진행된다. 이 서비스는 2인 이상 7인 이하의 단체 여행객이 단체구성원으로 사이버 환전시 전체 구성원 앞 해외여행자보험이 무료로 가입되며, 경품 추첨행사 기회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박용진 / 과장 홍영완 729-0163 / 0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