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후부, Music 테마 여름제품 출시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09-04-27 09:15
구미--(뉴스와이어)--어번 힙(Urban Hip) 캐주얼 후부(FUBU)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뮤직 & 스타를 테마로 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번 여름 컨셉인 뮤직에 포커스를 두어 젊은이들의 화려하고 열정적인 감성을 표현하였다. 제품 특징은 기타, 헤드폰, 마이크, 음표, 카세트 테이프, 별 등의 이미지로 위트와 재미를 선사하며, 후부의 남녀 아이콘인 후키(남), 부기(여)를 사용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였다. 또한 은색과 골드의 메탈릭 아이콘 프린트와 큐빅 사용으로 제품의 화려함을 강조하였고, 핑크, 연두, 보라 컬러 등으로 생동감 있는 여름을 표현하였다.

뮤직를 주제로 한 여름 제품들은 라운드와 PK 티셔츠, 데님, 반바지, 모자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올 여름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여름 제품으로 패셔너블한 모습을 연출해 보자

티셔츠: 5만원대-7만원대 , 데님, 반바지:12만원-15만원대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FUBU 홍보대행 이목 홍종태 02-547-2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