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캠핑카 렌트 서비스’ 방송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09-04-27 09:15
서울--(뉴스와이어)--며칠 앞으로 다가온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 적지 않을 것이다. 특히 청명한 계절의 한 가운데, 아이들에게 푸르른 자연과 함께하는 예쁜 추억을 남겨 주고픈 것이 부모의 마음일 터.

CJ몰(www.CJmall.com)에서는 이처럼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캠핑카 렌트 서비스’ 상품을 4월 28일 화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CJ몰 인터넷 라이브 방송 <쌩쌩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 날 방송에서 소개되는 캠핑카는 CJ몰 고객 전용으로 제작된 7인용의 프리미엄급 모델이며, 2009년 4월 제작된 최신 차량으로 내외부의 상태가 매우 양호하다.

실내 인테리어 및 공간 구성에도 공을 들인 점이 눈에 띈다. 인조가죽시트와 멤브레인(고급 장롱의 문짝 등에 쓰이는 원목 느낌의 고급 마감재) 마감 방식을 채택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한편, 화장실 공간을 여유있게 두고, 메인 침대와 벙커 침대 두 개로 침대 공간을 분리해 두 가족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등,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토록 제작됐다.

또한 내비게이션, 냉장고, 침구, 위성방송 시청이 가능한 TV, 전자레인지, 노래방 기기 등 각종 편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을 뿐 아니라, 차량 뒤편에는 자전거를 두 대까지 장착할 수 있는 거치대를 마련, 캠핑지에서의 자전거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신경을 썼다.

CJ몰 단독 런칭 기념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극성수기(7, 8, 12월) 2박 + 주말 1박 + 평일 2박등 총 5박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는 기존가 1,330,000원에서 20% 할인된 1,064,000원에, 4~5월 중 평일 1박 + 주말 1박을 이용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특가 패키지’ 역시 기존가에서 10% 할인된 414,000원에 각각 판매된다. (1박 24시간 기준) 카드 결제 시 프리미엄 패키지는 10개월, 가정의 달 패키지는 3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이 밖에 별도 대여 시 5만원이 부과되는 바비큐 세트(그릴, 숯, 집게, 토치, 구이망, 레저의자 등 포함)를 무료로 대여해 주며, 프리미엄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 중 찍은 사진을 사용 후기와 함께 올리면 인화한 사진을 액자에 넣어 보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런칭을 담당한 CJ몰 이택기 MD는 "최근 경기 침체와 고환율의 여파로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가운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이 같은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캠핑카 여행은 자연을 접할 기회가 드문 요즘 아이들에게 자연을 만끽하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홈쇼핑 홍보팀 원지혜 사원 02-2107-0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