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스틸리아’ 스테인리스 스틸 무선주전자 출시

뉴스 제공
테팔
2009-04-27 09:21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자비에 데무띠에)이 국내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무선주전자 시장에 스테인리스 스틸 무선주전자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스틸리아> 무선주전자는 친환경적이면서 세련된 감각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실용성까지 갖추어 젊은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팔 스틸리아는 몸체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고온에서도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좋으며 브러쉬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해준다. 주전자 용량은 1L로 가볍고 크기가 아담해 사용이 편리하니 싱글이나 신혼 가정에서 더욱 인기를 끌겠다.

테팔 스틸리아는 테팔 기술의 자랑인 초고속 가열방식이 적용되어 물 한 잔을 30초 만에 끓여내고, 물 배출구 필터가 분리되어 세척이 쉽고 위생적이다. 한편, 손잡이 부분에는 뚜껑 자동 열림 버튼으로 손쉽게 뚜껑을 여닫을 수 있으며, 전원등이 들어오는 전원 버튼은 주전자가 작동 중임을 알려주어 사용이 편리하고 안전하다. 더불어, 수위 표시창과 주전자 하단의 코드 보관함은 사용과 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해주는 요소이다.

▶테팔 스틸리아 스테인리스 스틸 무선주전자 1.0L: 권장소비자가격: 87,000원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