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타나민 마라톤 동호회 제품 홍보, 완주

뉴스 제공
유유제약 코스피 000220
2009-04-27 09:52
서울--(뉴스와이어)--유유제약(Yuyu Pharma Inc , www.yuyu.co.kr) 타나민 마라톤 동호회는 26일 일요일 미사리 경정장- 팔당댐 등 한강변에서 있은 ‘MBC 한강 마라톤 대회’에 참석해 각 코스를 완주하고 행사에 참석한 2만여 마라톤 매니어를 대상으로 타나민 홍보를 하는 등 건강을 위한 마라톤과 제품 홍보 마케팅을 함께 펼쳤다.

이번에 한강 마라톤 대회에 참석한 타나민 마라톤 동호회는 기존 유유제약 마라톤 동호회원과 외부 타나민 애용자로 구성됐으며 하프코스,10킬로 등 각자 신청한 구간을 완주했다. 그리고 타나민 리플렛과, 케이스를 나눠 주면서 제품 홍보를 통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타나민 마라톤 동호회 유유제약 이창봉 부장은 “타나민이 특히 중 장년은 물론 노년층의 혈액순환과 두뇌건강, 그리고 치매증상에 아주 좋고 마라톤을 하면 혈액순환도 잘되고 운동효과로 인한 치매도 예방할 수 있어 마라톤과 타나민 브랜드 컨셉이 잘 맞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말초혈액 순환장애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한 결과 타나민과 걷기 운동 병행 치료 시 통증 없이 걸을 수 있는 거리가 증가됐다고 말하고 타나민과 걷기운동을 함께하면 건강할 수 있다고 덧붙혔다.

타나민은 타나민은 독일 슈바베의 특허 추출성분인EGb761로 만든 뇌 및 말초순환개선제로 치매성 증상과 기억력감퇴,집중력장애,어지러움,귀울림,말초동맥 순환장애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타나민’연간 판매량이 1억2천만 정(UBIST 자료 기준)을 돌파할 정도로 안정성과 효과는 이미 입증돼 있다.

2007년 부터 2008년 까지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연 1억2천 만 정인 1일 33만 정이 판매됐으며 이는 우리나라 국민 중20세 이상 성인남녀가 4정씩 복용한 양이다.

뇌 및 말초순환 질환 예방 치료제가 이렇게 많은 양이 복용돼 왔다는 것은 매우 놀라운 일이며 이로써 타나민이 대부분의 대한민국 국민이 복용하는 뇌 및 말초순환 치료와 예방을 위한‘국민 약’으로 알려지게 된 것.

타나민은 과학적으로 입증된 특허추출성분EGb 761로 만들며 손발저림에서 치매까지 효과가 탁월하며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한 일반의약품이다. 그래서 1993년 국내 판매 이후 지금까지 국내에서 의사 처방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아 왔던 것.

타나민은 생약분야에 대한 독보적 노하우로 130년 동안 유럽전역에서 생약기술의 메카로 평가 받아온 독일 슈바베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갖고 있다. 이미 독일(1987-1992),프랑스(1986-1993) 등 6~8년간 지속적으로 유럽에서는 모든 의약품에서 판매율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그만큼 타나민은 효과와 안전성 면에서 입증되었다. 무엇보다도 유해성분을 0.5ppm미만으로 낮춰 관리함으로써 가장 깨끗하고 안전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타나민은 27단계의 특허추출공정을 거쳐 57종의 성분에 대한 약리기전을 규명하여 유해물질 26종을 제거하고 31종의 약효성분만으로 구성된 세계적으로 표준화시킨 특허추출물이다.

타나민은 무엇보다도 과학적으로 입증된 안전한 약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억력 감퇴 및 집중력 장애 개선효과를 나타낸다. 총 262명을 대상으로 6주간 임상시험 결과, 타나민을 1일 180mg를 복용한 군에서 대조군에 비해 객관적인 지표와 주관적인 인지력에서 현저한 개선을 보여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또한 어지러움증에 대해서도 어지러움 치료에 성공하지 못한 환자들 70명을 대상으로 90일간 임상한 결과 타나민을 1일 160mg 복용한 환자에게서 전정기관에 의한 어지럼움 및 원일을 모르는 어지러움에 대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타나민은 장년과 노령환자에게 안전하게 투여할 수 있는 부작용이 극미한 약제이며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yu.co.kr

연락처

유유 이창봉 팀장 02-2253-66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