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나나, 한국사학진흥재단 홍보대사로 활동

서울--(뉴스와이어)--2002 미스코리아 진 출신 금나나 씨가 우리나라 사립학교의 경쟁력 강화와 발전을 지원하는 한국사학진흥재단(이사장 임동오, 이하 ‘재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재단은 지난 20년간 우리나라 공교육의 70%이상을 책임지고 있는 사립학교의 진흥을 통해 교육발전에 기여해왔으며, 교육강국을 열어가는 사학지원 중심기관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기념하는 취지에서 금번 홍보대사를 위촉할 계획이다.

특히, 재단 측은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금나나씨가 국내 최초의 의학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하버드대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고, 학업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바람직한 글로벌 인재상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교육강국을 향한 재단의 이미지 제고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위촉 이유를 밝혔다.

재단은 오는 4월 30일(목) 오전 11시, 서울 서초동 재단 청사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금나나씨를 홍보대사로 임명하는 위촉식을 갖는다.

문의처 : 한국사학진흥재단 사업전략팀 (02-3479-2514)

한국사학진흥재단 개요
한국사학진흥재단은 교육과학기술부 산하 공공기관이며, 사립학교의 교육환경 개선자금을 장기저리로 융자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립학교를 대상으로 연수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학재정과 관련한 통계 및 전국 사립대학 결산 경영분석등의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기숙사 등 교육시설 조기구축을 위해 BTL/BTO사업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fpp.or.kr

연락처

한국사학진흥재단 사업전략팀 유영현 02-3479-25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