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파우더 카네스텐, 기저귀 발진과 땀띠 예방 강의 실시
미래와 희망 소아과 서영미 원장은 “축축한 엉덩이 No~ 보송보송한 엉덩이를 지켜주세요!”라는 주제로 짓무르기 쉬운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의 피부를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방법과 정보를 알려주었다. 또한 99% 쌀전분으로 만들어진 안전한 파우더 카네스텐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도 가졌다.
이날 강의에 참석한 장현숙(30세, 서울)씨는 “이제 18개월 된 아들이 땀띠가 쉽게 나는 피부인데다 탈크 파우더 파동 때문에 걱정이 많았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요즘 같이 종잡을 수 없는 날씨에 생활 환경은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그리고 아기 피부에는 어떤 것이 좋은지를 직접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고 참석 소감을 말했다.
바이엘 헬스케어의 카네스텐은 쌀전분 99%에 1%의 치료성분인 클로트리마졸(clotrimazole)로 구성된 안전한 베이비파우더이다. 광물성분인 탈크가 함유된 파우더는 이미 기저귀발진이나 땀띠가 발생한 경우는 효과를 볼 수 없어 주로 예방 목적으로만 사용되는 것에 반해 카네스텐은 치료성분인 클로트리마졸이 기저귀발진이나 땀띠의 원인균을 잡아주기 때문에 치료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기저귀 발진 및 임부대상 대규모 임상을 통해 안전성 및 효과가 입증되었다.
소비자 제품 문의: 02-829-6600 / www.canesten.co.kr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PRGATE 한지현 02-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