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아트피버 아트티셔츠’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예술 작품을 일상 속에서 더 가까이 즐길 수 있도록 유명 작가의 작품을 티셔츠에 녹여낸 ‘아트티셔츠’가 홈쇼핑 전파를 탄다.

GS홈쇼핑(대표 허태수, www.gseshop.co.kr)은 4월30일(목) 오전 0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아티스트 프로젝트 그룹 ‘아트피버(Art Fever)’와 손잡고 ‘아트피버 아트티셔츠’ 런칭 방송을 실시한다.

15명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분야의 작가가 모인 ‘아트피버’는 그동안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에 예술을 결합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온리원(Only One) 제품을 만들어 왔으나 이번에 GS홈쇼핑과 제휴를 통해 일반인들도 예술을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보다 대중적인 아트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 전시기획자, 소설가이면서 밴드보컬인 ‘봄로야’,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가수들의 앨범 디자이너인 ‘달보라’, 해외파 일러스트레이터 ‘최태열’ 등 아트피버 소속 3명의 작가들의 일러스트 작품이 담긴 아트티셔츠 3종이 소개된다.

브랜드 로고나 심심한 프린트 정도가 전부였던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의 기존 티셔츠와 달리 개성 강한 작가들이 상상해 낸 이야기가 티셔츠를 캔버스 삼아 표현됐다. ‘나는 당신의 퍼퓸’, ‘써커스 같은 내 인생’, ‘소녀… 사랑을 시작하다”와 같은 화사하고 천진난만한 일러스트는 간단히 티셔츠 한 장으로 멋쟁이로 변신시켜 준다.

특히, ‘아트피버 아트티셔츠’는 원색 분해 기법과 각기 다른 나염 방식 등을 사용하는 등 화려한 일러스트 색상을 최대한 가깝게 재현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20~30대 한국 여성들의 체형을 고려한 패턴으로 티셔츠 하나만으로 전체적인 코디를 완성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30수 순면 소재에 ‘효소가공’을 통해 착용감과 땀 흡수 능력을 향상시켜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다. 3종에 5만9800원에 판매된다.

GS홈쇼핑은 일반 패션 방송 형식을 지양하고 갤러리처럼 방송 무대를 꾸미는 한편 작가와 작품의 예술적 가치 소개에 중점을 두는 등 색다른 방송을 시도할 예정이다.

인터넷 쇼핑몰 GS이숍(www.gseshop.co.kr)에서도 5월 초부터 ‘아트피버’ 소속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다양한 아트티셔츠를 만날 수 있다. 재기발랄한 일러스트 아트티셔츠는 한 장 당 2~3만원 대에 판매될 예정이다.

GS홈쇼핑 패션팀 조지훈 MD는 “아트티셔츠는 작가들은 자신의 예술 세계를 쉽게 알릴 수 있고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에 예술 작품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홈쇼핑 홍보팀 황규란 대리 02-2007-4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