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GS칼텍스’ 알리기 총력

뉴스 제공
GS칼텍스
2005-04-01 09:26
서울--(뉴스와이어)--GS칼텍스가 새로운 회사명과 제품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전임직원들이 발벗고 나섰다.

4월 1일 이미 GS칼텍스(www.gscaltex.co.kr 대표이사 허동수 회장)로 RI를 교체한 전국 20여 주유소에서 임직원 100여명은 새로운 회사명과 제품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일일 근무를 자처했다.

주유소를 찾은 고객들에게 기념품과 주유상품권, 즉석복권 및 생수 등 푸짐한 상품을 나누어 주며, 새로운 회사명 ‘GS칼텍스’와 제품 브랜드 ‘킥스(KiXX)’를 적극 홍보하기 위해서이다.

한편 이 행사는 허동수 회장과 박주암 노조위원장 직무대행도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개나리주유소에 나란히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허동수회장은 “그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GS칼텍스의 힘찬 태동을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으며,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허회장은 “명실상부한 종합에너지서비스 리더라는 회사 비전달성을 앞당기기 위해서 지금부터가 중요한 만큼 획기적 가치 창출과 조직역량 강화를 위한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GS칼텍스는 지난해 극심한 파업을 겪었다. 그러나 노조는 최근 올해의 임금인상을 사측에 일괄 위임하고 단 한차례의 교섭으로 4.1%의 임금인상과 복리후생 강화 등에 합의하며 지난달 29일 금년도 단체협약을 마쳤다.

법과 원칙에 입각하여 상생의 생산적인 노사관계를 수립해가는 GS칼텍스는 이로써 불법파업의 상흔을 깨끗이 치유하고 생산적인 노사관계 구축의 새로운 모델로 급부상하게 되었다.

GS칼텍스 개요
GS칼텍스는 국내 최초 민간 정유회사로 출범하여 정유, 석유화학, 윤활 등을 전세계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국내 최고 에너지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scaltex.co.kr

연락처

홍보팀 김성우 차장 2005-6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