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닷컴, 여름 교복 판매 시작
백화점에 입점된 브랜드 교복 미치코런던의 서울 경기 지역 108개 학교의 지정교복을 선보인다.
미치코런던 교복은 셔츠와 블라우스 원단에 아토피를 예방하고, 커피, 음료수를 쏟아도 화장지로 닦으면 얼룩이 지지 않는 오염방지 드림케어 특수 가공 원단을 사용해 품질도 한층 높였다.
롯데아이몰닷컴은 론칭 기념으로 5월 30일까지 2009년 신상품 여름 교복을 최대 20% 특별 할인해 판매한다. 남녀 모두 10만원대의 상하의 세트를 8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 특히 수요가 높은 블라우스와 셔츠는 각각 3만원대에 개별 구매 가능하다.
인터넷을 통해 학교와 사이즈를 선택해 주문 후 일반 상품과 마찬가지로 3~4일 내에 바로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롯데아이몰닷컴 이성희 MD는 “디자인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브랜드 교복을 할인가에 선보이게 됐다”면서 “향후 입점 브랜드와 학교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