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악몽’ 감독의 세계 최초 3D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코렐라인 : 비밀의 문’ 5월 21일 개봉

뉴스 제공
UPI코리아
2009-04-28 12:06
서울--(뉴스와이어)--<크리스마스 악몽>의 헨리 셀릭 감독이 최초의 3D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이는 2009년 최고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코렐라인: 비밀의 문>(수입/배급: UPI코리아)이 미국의 뜨거운 흥행에 이어 오는 5월 21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미국에서 2월 6일 개봉한 <코렐라인: 비밀의 문>은 지금까지 7500만 달러에 달하는 성적을 기록하며, 개봉 11주가 넘어선 현재까지 롱런중이다. 이는 미국내 2009년 개봉작중 9위라는 매우 높은 순위이며, 이미 <크리스마스 악몽>의 성적을 깬 것이다. 개봉 당시 평단과 관객으로부터 동시에 이례적으로 높은 호응을 받으며, 남녀노소 관객들에게 모두 만족감을 줄 수 있었던 영상과 스토리 덕분에 가능한 성적이다.

화려한 색감과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영상!
<크리스마스 악몽>의 헨리 셀릭 감독, 베스트 셀러, 그리고 헐리우드 스타 다코타 패닝의 만남!

<코렐라인: 비밀의 문>은 평범한 일상생활에 지루함을 느낀 코렐라인(다코타 패닝 목소리)이 집안에 숨겨진 문을 발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상상과 현실 세계의 이야기를,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완성한 세계 최초 3D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 악몽>을 통해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을 선보이며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헨리 셀릭 감독의 화려한 영상과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물론 환상적인 색감으로 무한 상상의 세계를 매력적으로 펼쳐내며 미국에서 뜨거운 흥행 성적을 거둔 <코렐라인: 비밀의 문>은 주인공 코렐라인의 목소리 연기에 다코타 패닝이, 현실과 상상 속의 코렐라인의 엄마 역할에는 <위기의 주부들>을 통해 다시 한번 전세계 스타로 부상한 테리 해처가 참여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미국의 뜨거운 흥행이 국내로 이어진다!
<코렐라인: 비밀의 문>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 속에 포스터, 예고편 대공개!

<코렐라인: 비밀의 문>이 5월 21일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한 예고편과 포스터는 관객들을 사로잡을 새로운 3D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이사 온 후 모든 것이 낯선 코렐라인이 집 안에 숨겨져 있는 비밀의 문 속에서 상상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의 <코렐라인: 비밀의 문>은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의 절대 강자라 불리우는 헨리 셀릭 감독이 그의 전작 <크리스마스 악몽>을 뛰어넘는 상상력과 리얼리티 넘치는 비주얼로 관객들을 열광하게 만들 것이다. 특히 캐릭터의 표정 하나 하나와 머리카락 한 올에도 생명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제작진들의 3년간의 노고가 담겨있어 <코렐라인: 비밀의 문>에 담긴 의미는 더욱 크다. 또한 이번에 공개한 화려한 색감과 감각적인 비주얼의 예고편은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동시에 영화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가지게 하며, 상상과 현실 속을 넘나드는 코렐라인을 그리고 있는 포스터는 ‘소원은.. 함부로 말하면 안돼’ 라는 카피로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올 여름을 여는 애니메이션 <코렐라인: 비밀의 문>은 코렐라인의 모험을 즐기는 가족 관객과 화려한 영상과 스톱 모션의 기술력에 환호하는 젊은 층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장 특별한 애니메이션이 될 것이다.

최초의 3D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의 화려한 비주얼과 특별한 스토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코렐라인: 비밀의 문>은 오는 5월 21일 개봉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연락처

UPI 마케팅팀 02-736-6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