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캐논 직영 쇼핑몰 오픈 기념 4월 이벤트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5-04-01 10:03
서울--(뉴스와이어)--캐논 카메라를 수입 판매하는 LG상사(대표 금병주)가 4월 한달 동안 캐논 직영 쇼핑몰(http://shop.lgcamera.co.kr)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인화권을 증정하며, 4월 20일까지 쇼핑몰을 통해 캐논 카메라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무상보증기간을 6개월 추가로 연장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50만원 이상의 렌즈 구매고객에게는 4만원 상당의 렌즈 워크북을 증정하며 준전문가용 DSLR카메라인 EOS 20D 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기가 용량의 메모리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3월 말 오픈한 캐논 직영 쇼핑몰은 캐논 카메라, 캠코더 및 관련 악세서리 전 라인업 구매는 물론 갤러리와 커뮤니티를 통해 회원 간 온라인 활동도 가능한 공간으로 확대, 최근 카메라 구매자 중심으로 온라인 활동이 활발해진 소비자 편의를 기본으로 구축됐다.

LG 상사 관계자는 본 쇼핑몰 오픈을 통해 캐논 제품의 투명한 소비자 가격을 제시하고, 캐논 전라인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액세서리 등 기존 판매망을 통해 구입하기 어려운 제품까지 소비자의 구입을 용이하게 하며, 다양한 캐논 제품을 쉽게 접하지 못했던 지방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LG상사 캐논 사업부를 총괄하고 있는 조병상 상무는 “LG상사는 기존 캐논 플라자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LG상사의 전제품은 물론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 및 오프라인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해 왔다.”며 “이번에 오픈한 직영 쇼핑몰은 온라인에서 LG상사 캐논의 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공간인 동시에 온라인 커뮤니티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 참여 공간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이양희 대리 747-1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