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산업진흥원, 경상대 HACCP 교육원과 식품산업체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MOU 체결

2009-04-28 14:19
서울--(뉴스와이어)--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김법완)은 4월 24일(금) 국립 경상대학교 HACCP 교육원(원장 박선자)과 「aT 농수산물유통공사 유통교육원」의 ‘09년도 식품산업체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전문인력교육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양기관의 발전 및 식품산업체 전문인력양성을 위하여 적극 협력키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김진수 기획이사와 국립 경상대학교 HACCP 교육원 박선자 원장 및 실무책임자 등이 참석하여 영남지역의 우수인재 양성 및 식품안전과 관련한 교육협력을 통해 지역경쟁력을 제고하고 식품산업의 진흥을 도모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국립 경상대학교 HACCP 교육원은 공동으로 HACCP 전문강사 풀을 구성하여 전문강사 인력교류, 교육훈련 관련 자문, 기술정보 교환 등을 통한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개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국내·외 환경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보건산업의 육성 발전과 보건서비스의 향상을 위한 지원사업을 전문적·체계적으로 수행함으로써 보건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높이고 국민보건 향상에 이바지 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khidi.or.kr

연락처

경영지원실 교육홍보팀 2194-7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