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카드, ‘Street Party, 명동 RUSH’ 이벤트 진행
외환카드 “Street Party, 명동 RUSH” 행사는 외환카드 전 회원 및 명동지역 가맹점을 대상으로, 명동축제기간(5.1 ~ 5.5)을 포함하여 6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행사 기간 중, 명동 Zone에서 외환카드를 사용할 경우 예스 포인트는 두배로 적립되고, 명동지역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기간 중 명동에서 사용하신 외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400매, 공연초대권 100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00매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5.11~15일간 외환은행 본점앞 “Street Party, 명동 RUSH” 행사 부스를 마련하여 즉석 사진 촬영 및 음료 제공, 무료건강 상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명동축제는 외환카드와 함께 매년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지역행사로, 명동지역 가맹점 등의 매출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명동축제를 적극 지원하게 되었다” 며, “명동에서 근무하는 많은 직장인을 포함하여 명동을 방문하는 고객분들께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박용진 / 차장 김도환 729-0163 / 0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