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HDS ‘스위치 잇 온’ 프로그램 통해 스토리지 가상화 무상 제공

2009-04-29 09:40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류필구)은,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가 스토리지 자산을 최적화시키고, 고효율성을 구현하도록 하는 “스위치 잇 온(Switch it On)” 프로그램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스위치 잇 온’ 프로그램은 스토리지의 활용도 향상, 관리 간소화 및 이기종 스토리지 자산의 개선을 통해 고객의 스토리지 환경 가치를 극대화시키기 위한 것이며,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HDS는 Hitachi USP V제품을 통해 이기종 스토리지 가상화 시, 무상으로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IT투자 자산 활용도를 향상시킨다. 또한 이의 관리를 위한 데이터 전송, 다이내믹 프로비저닝, 인텔리전트 계층화 및 재해복구 소프트웨어 등과 같은 진보된 성능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엔터프라이즈 전략 그룹(Enterprise Strategy Group)의 마크 피터(Mark Peters) 수석 애널리스트는 “스토리지 효율성을 촉진하는 프로그램들이 현재 많이 다양해졌으며, 활성화되고 있다”며, “이기종 스토리지 지원 및 가상화 기능은 운영 및 비용상의 측면에서 가치 있는 접근이며, 특히 이번에 발표한 HDS의 ‘스위치 잇 온’ 프로그램은 고객들에게 기존 운영상의 비효율적인 측면을 알려주고, 이 부분을 실제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또한 IDC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스템 부문 벤자민 S. 우(Benjamin S. Woo) 부사장은 “고객들이 점점 데이터를 디지털 자산으로 인식하고 있다”라며, “가상화 기술을 통해 스토리지 통합 및 활용도를 높임으로써, 고객들은 디지털 자산 및 자산 보호를 위한 인프라 ROI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맥락에서HDS의 스토리지 효율성 기술 및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지원은 사용하지 않은 스토리지 용량을 재생하며, 스토리지 활용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비즈니스 요구에 최적화된 효율적인 스토리지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HDS는 업계에서 검증된 가상화 기술 및 다이내믹 프로비저닝 기술로 스토리지 활용도를 최대 40%까지 향상시키며, 사용하지 않은 스토리지 용량을 50%까지 재생시켜 데이터센터의 전력, 공간, 쿨링 비용을 감소시켜준다. 이러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HDS는1만1천 대 이상의 가상화 컨트롤러를 공급함으로써, 명백한 스토리지 가상화 업계 선두임을 입증하고 있다.

HDS의 브라이언 하우스홀더(Brian Householder) 글로벌 마케팅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은 “우리는 사용된 스토리지 용량을 재생하고, 자산을 최대한 활용하게 함으로써 고객의 비용절감에 기여하고 있다”라며, “다른 벤더와 달리, HDS만의 전략은 고객들의OPEX(운영비용) 및 CAPEX(투자비용) 개선에 기반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에 내부 스토리지의 씬프로비저닝 뿐만 아니라, 외부 스토리지의 무중단 데이터 이동, 복제, 리플리케이션, 비즈니스 연속성, 그리고 가상화 스토리지를 통한 마이그레이션 등 구현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은 “많은 벤더들의 잇따른 신제품 출시에 따라 가상화 데이터센터 시장 경쟁이 본격화 되고 있다”라며 “HDS 스토리지는 국내를 포함 전세계적으로 1만1천여 개 이상의 가상화 레퍼런스를 보유한 만큼 가상화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이미 기술의 우수성 및 안정성을 검증 받았다. 앞으로 ‘스위치 잇 온 프로그램’ 발표를 계기로 기존 고객들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더욱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 02-510-0308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진희 02-6250-9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