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4’ 출시기념 상금 1천만원 규모 게임 리그 개최
약 830만 다운로드에 빛나는 ‘미니게임천국’ 시리즈의 최신판인 ‘미니게임천국4’는 4월 29일부터 KTF와 LG텔레콤, 4월 30일 SK텔테콤을 통해 서비스된다.
컴투스는 ‘미니게임천국4’의 출시와 동시에 엄지족들을 대상으로 ‘미니게임천국4’ 모바일 게임 리그'를 ‘개인전’과 ‘학교대항전’으로 각각 4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개최한다. 2005년부터 시작한 ‘미니게임천국’시리즈의 모바일 게임 리그는 ‘학교대항전’을 처음 도입하고 학교랭킹을 매기는 방식으로 많은 학생들의 호응을 이끌며 모바일 게임계의 e스포츠로 일컬어지기도 했다.
‘미니게임천국4’ 모바일 게임 리그의 ‘개인전’은 게임 다운로드 후 '랭킹 도전 게임'을 통해 손쉽게 참가할 수 있다. 랭킹 도전 게임에 참가한 유저 가운데 각 도전 게임 별 1위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하며, 최다 도전자에게는 ‘미니게임천국4’의 캐릭터 용품을 선물한다. 또 ‘개인전’에 참가한 유저 가운데 심사를 통해 곰TV에 출연 할 수 있는 '버디버디와 함께 하는‘미니게임천국4’ 모바일 게임 리그' 진출의 기회도 제공한다.
‘미니게임천국4’ 모바일 게임 리그'의 ‘학교대항전’은 학교끼리 랭킹을 경쟁하는 방식으로, 게임 다운로드 후 학교 대표로 1명만 ‘학교 등록하기’를 한 후 나머지 친구들은 그 학교명으로 랭킹등록을 하면 참가할 수 있다. 같은 이름으로 등록한 학교 중에 참가자 순으로 순위를 선정하고, 1위부터 5위까지 랭크된 학교를 대상으로 전교생이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선물한다. ‘학교대항전’은 직장, 학원, 동아리 등 단체 간식이 배달될 수 있는 모임이면 어디나 참여할 수 있다.
‘미니게임천국4’는 전작의 명성 그대로 총 9가지의 미니게임을 원버튼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특징을 살리고, 40명의 캐릭터와 80여 개의 아이템, 가면으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를 추가했다.
컴투스 채문기 국내마케팅팀장은 “매 시리즈마다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분들 덕분에 ‘미니게임천국4’를 선보이게 되었다” 며 “국민 모바일 게임에 어울리는 재미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 온 ‘미니게임천국4’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니게임천국4’ 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니게임천국4’ 공식 홈페이지(mini.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77+NATE,SHOW,ez-i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