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퓨어 화이트 온라인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 www.artistry.co.kr)는 오는 4월 29일(수)부터 5월 31일(일)까지 아티스트리 브랜드 웹 사이트에서 ‘아티스트리 퓨어 화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화이트닝 시즌인 봄을 맞이해 펼쳐지는 이번 퓨어 화이트 온라인 이벤트는 화장품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총 2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퓨어 화이트 낱말 퀴즈’ 이벤트 응모 방법은 질문에 대한 답을 맞추는 형식으로 빈칸에 들어갈 낱말을 맞추면 된다. 퀴즈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총 100명을 추첨을 통해서 선정해 퓨어 화이트 미니세트 & 코스메틱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퓨어 화이트만의 효과를 자랑해 주세요’ 이벤트는 퓨어 화이트와 관련된 자신만의 화이트닝 경험담을 재치있게 댓글을 남기면 된다. 1등20명에게는 퓨어 화이트 미니 5종 세트, 코스메틱 파우치와 함께 숄더백을 증정한다. 2등30명에게는 퓨어 화이트 미니 5종 세트, 코스메틱 파우치와 클러치백을, 3등 50명에게는 퓨어 화이트 미니 5종 세트와 코스메틱 파우치를 선사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 15일(월) 아티스트리 브랜드 웹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아티스트리 퓨어 화이트는 아티스트리에서 아시아 여성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화이트닝 제품으로 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에센스, 크림 등 5가지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식약청의 미백 기능성 승인을 받은 퓨어 화이트 에센스는 ‘유용성 감초 추출물’을 사용함으로써 미백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이경연 부장은 “아티스트리 퓨어 화이트 라인은 지난 2008년 리비전 후 탁월한 제품력과 강력한 입소문에 힘입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리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퓨어 화이트만의 차별화된 화이트닝 효과를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나혜선 팀장 02-636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