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 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바나나 케이스’ 증정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09-04-29 10:5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청과 회사 돌(Dole) 코리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바나나 휴대용기인 ‘돌(Dole) 바나나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영양간식 바나나를 좀더 간편하게 휴대하는 것을 돕고자 기획됐다.

‘돌(Dole) 바나나 케이스’는 오는 5월 2일부터 5일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대형 마트에서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 및 일반 돌(Dole) 바나나를 5천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4만개 증정된다. 색상은 노랑과 연두 등 두가지 컬러로 구성.

돌(Dole) 바나나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기획한 돌(Dole) 코리아 나호섭 차장은 “가정의 달 고객 이벤트로 준비한 ‘돌(Dole) 바나나 케이스’는 온가족이 간편식으로 즐기는 바나나를 언제 어디서나 휴대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색 휴대 케이스로 어린이의 날을 맞아 바나나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기쁨과 편리함을 더해 줄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돌(Dole) 바나나 케이스’는 바나나 한 개가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의 바나나 모양 휴대용기로, 바나나가 가방 속에서 물러지거나 상하지 않도록 보호하며, 끝에 달린 줄 고리를 가방에 탈부착해 어린이들이 바나나를 손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돌(Dole)코리아 개요
돌(Dole Food Company Inc.)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품질 제일주의’의 원칙에 따라 맛과 영양, 안전 등에 엄격한 평가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도입해 품질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1), 유기농 관련 인증 등 국제인증을 보유함으로써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2004년부터 건강컬러 캠페인을 도입해 올바른 식생활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으며, 무료로 진행되는 ‘어린이 쿠킹 클래스’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에델만 이지원 사원 2022-8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