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오맥스(PLEOMAX), 노다보울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삼성물산 코스피 028260
2009-04-29 11:12
서울--(뉴스와이어)--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 (www.pleomax.co.kr)는 요리연구가 김노다의 레스토랑, 노다보울(nodabowl)과 손잡고 플레오맥스 프리미엄 라인 런칭 및 노다보울 개업 1주년을 기념하여 5월 1일과 2일에 걸쳐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당일 플레오맥스는 노다보울 내에 플레오맥스의 프리미엄 라인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하고, 체험 공간에서 폴라로이드로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플레오맥스의 런칭과 노다보울의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선 마우스와 키보드, 멀티미디어 스피커로 구성된 <플레오맥스 데스크 이노베이션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편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플레오맥스의 멀티미디어 스피커의 별명을 공모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이디어가 당첨된 고객에게는 플레오맥스 스피커와 함께 노다보울의 BGM을 모은 특별한 CD를 함께 증정한다. 노다보울의 BGM은 오직 노다보울에서만 들을 수 있는 음악으로, 프로듀서를 섭외하여 곡을 선별·구성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노다보울 1주년 기념 스페셜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요리연구가 김노다가 제공하는 특별한 요리 레서피가 담긴 플레오맥스의 usb 메모리, M80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 가운데 <플레오맥스 멀티미디어 스피커 별명 공모>와 <스페셜 레서피가 담긴 USB 메모리, M80 증정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신사동 노다보울 및 홍대 카페노다에서 확장하여 진행한다.

플레오맥스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 형성과 이미지 상승의 긍정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노다보울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컨텐츠를 접목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노다보울(nodabowl)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노다보울은 ‘돈부리 & 이자카야’ 컨셉트로 일식 퓨전 덮밥을 선보이는 트렌디한 공간이다. 드물고 귀하다는 뜻의 우리말 ‘노다’에 덮밥 그릇을 뜻하는 영어 ‘보울(bowl)’이 결합된 상호에는 덮밥 전문점이라는 의미 뿐 아니라, 드물고 귀한 가능성의 공간이란 뜻도 담겨 있다.

플레오맥스(PLEOMAX)는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 17개 지법인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총 61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이다. 2009년 프리미엄 라인 런칭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서 보다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삼성물산 개요
삼성물산은 1938년 창업 이래 산업계의 주역으로 한국 경제의 고도화와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는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창업이래 무역을 통해 한국 경제의 발전과 함께 성장했으며, 1975년 정부로부터 한국 종합상사 1호로 지정 받은 이후 본격적인 해외 영업을 확대해 한국의 대외 무역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온 국내 최고의 종합상사이다. 삼성물산은 무역업에 한정된 사업 영역을 벗어나 1996년엔 삼성건설과 통합하였으며, 1997년에 유통업에 신규 진출하였다. 현재 삼성물산의 사업영역은 크게 상사, 건설, 주택, 유통으로 나뉘며, 2개 부문 체제로 상사부문내에 유통본부가 있고, 건설부문에서 주택사업을 함께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cnt.com

연락처

플레오맥스 02-2145-2129 / 02-2145-3088
홍보 담당 PR GATE 고은영, 조국희 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