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우의 질병완치’의 저자 유태우 박사 공개강좌 진행
삼성출판사(대표 김진용)와 교보문고는 5월 9일(토) 오후 2시부터 강남 교보문고 이벤트홀 티움에서 <유태우의 질병완치>의 저자 유태우 박사와 함께하는 건강 공개 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공개 강좌에서는 고혈압, 당뇨, 불면증, 우울증 등의 만성질환과 한국인의 기질에서 비롯된 정신적·신체적 질환들에 대한 명쾌한 진단과 병원µ약물 치료 없이 질병을 완치 할 수 있는 ‘내몸훈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강좌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고, 당일 선착순 입장이다. 한편, 한편 행사 참석자 전원에게는 화장품 미니어처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유태우의 질병완치> 소개
<누구나 10kg 뺄수있다>의 유태우 박사가 전 국민의 질병 완치를 위해 엮은 책. 유태우 박사는 서양인의 데이터를 중심으로 처방해 온 기존의 의료계가 질병을 완치할 수 없었던 진짜 이유는 원인을 치료하지 않고 결과만을 치료하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질병의 결과는 약과 시술로 고치지만 그 원인인 생활습관, 삶의 관계로부터 비롯되는 문제는 내몸훈련으로 고칠 수 있다고 제안한다. 한국인의 질병은 한국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치료해야 한다고 말하는 그는 한국인만의 신체적, 정신적 질병에 대한 명쾌한 처방을 내린다.
저자 -유태우 박사
전 서울대학교병원 교수, 현재 신건강인센터 원장으로 있다. MBC, SBS , KBS TV 건강 프로그램 자문위원으로 출연, 오리온 닥터유 프로젝트 담당의. 주요 저서로는 <누구나 10kg 뺄 수 있다_삼성출판사><내몸개혁 6개월 프로젝트_김영사> 등이 있으며, 번역서로 <내몸 사용설명서_김영사>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books.com
연락처
피지영 02-3470-6827
-
2009년 5월 8일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