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우젠 에어컨, ‘씽씽 쇼케이스’ 성황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9-04-30 09:38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하우젠 에어컨 '씽씽 쇼케이스' <김연아, 그 두 번째 바람이 붑니다>가 서초동 삼성전자 빌딩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날 행사는 하우젠 에어컨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와 하우젠 고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쇼케이스 형식의 TV광고 시사회로 진행됐다.

첫 번째 광고에서 김연아가 직접 부른 씽씽송과 깜찍한 씽씽댄스로 국민적인 씽씽 열풍을 몰고 왔던 만큼, 이번 '씽씽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에는 문의가 쇄도하고 5천명이 넘는 고객들이 응모하는 등 행사 시작 전부터 하우젠 에어컨의 신규 광고 역시 높은 관심과 많은 기대를 모았다.

푸른 언덕을 배경으로 바람개비가 돌아가는 모습을 통해 하우젠 에어컨의 시원하고 건강한 바람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한 하우젠 에어컨 2차 광고 <바람개비의 언덕>편에서는 전편에서 '씽씽송'과 '씽씽댄스'로 귀여운 이미지를 선보였던 김연아의 성숙한 이미지 변신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삼성전자는 신규 광고영상과 함께 촬영 에피소드를 엮은 메이킹 필름도 함께 선보였으며, 하우젠 에어컨 모델인 김연아가 촬영 뒷이야기를 직접 소개하고 관객들과 대화를 나누는 팬미팅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삼성전자는 김연아를 위해 특별 제작한 하우젠 에어컨 김연아 스페셜 에디션 스파이럴 골드 모델을 처음 공개하고, 세상에 단 한대뿐인 이 제품을 김연아에게 직접 전달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상무는 "새로운 광고 런칭과 함께 하우젠의 시원하고 건강한 냉방력을 알리는 '씽씽'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이승한 사원 2255-82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