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애니메이션센터, 5월 1일부터 ‘뽀로로 대잔치’ 개최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9-04-30 11:29
서울--(뉴스와이어)--“뽀로로를 불러봐요. 뽀롱뽀롱~”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뽀로로와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서울 애니메이션센터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1일부터 한달간「뽀로로 대잔치」를 개최한다.

‘뽀로로’는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대표 국산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캐릭터 전시와 캐릭터 체험, 애니메이션상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애니메이션전용극장인 서울애니시네마에서는 5월 1일부터 17일까지 그동안 TV로만 방영되던 뽀로로가 처음으로 극장에서 상영되는데,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뽀롱뽀롱 뽀로로」특별상영전은 하루 10회 상영되는데, 기존 TV판 내용의 특별 편집본과 5월부터 새로 시작하는 ‘뽀로로 시즌3 비밀의 방’의 신규 영상 일부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3천원하던 극장관람료도 이 기간동안은 1,000원으로 할인 운영되며 예매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홈페이지(www.ani.seoul.kr)를 통해 가능하다.

5월 한달간 1층 전시실에서는 뽀로로를 컨셉으로 하는 테마 공간도 만들어진다.

이 전시회는 뽀로로와 주변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한 상품 전시와 방문객들이 뽀로로를 좀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해 관람객들의 흥미로운 시간을 책임진다.

또한 캐릭터 체험전시실에서는 뽀로로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 보고, 이 캐릭터를 촬영해 동영상을 제작하는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서울시 관계자는 “10일까지의 주말과 공휴일에는 센터를 방문하는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페이스페이팅, 코스튬 플레이 등의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하고 있으며, 뽀로로대잔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녀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남겨줄 것이다”고 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홈페이지(www.ani.seou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산업통상진흥원 애니메이션센터 02-2171-2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