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자연은 튼튼’·‘자연은 슬기’ 신제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웅진식품이 과채 주스브랜드 ‘자연은’의 브랜드를 확장한 어린이 과즙음료 ‘자연은 튼튼’ ‘자연은 슬기’ 제품을 출시해 어린이 음료시장 공략에 나섰다.

어린이 과즙음료 시장은 약 290억대의 규모로 08년 22%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최근 해태음료 ‘썬키스트 키즈’, 롯데칠성 ‘코알코알 코알라’ 등 어린이 과즙음료의 잇단 신제품 출시로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제과업계에 이어 음료업계 역시 불황기 타개책으로 키즈 마케팅을 선택한 것으로 풀이된다.

‘자연은 튼튼’ ‘자연은 슬기’는 풍부한 과즙 함유량을 큰 차별점으로 내세우는 어린이 과즙음료이다. 10% 내외의 과즙함유량을 가진 기존 어린이음료 제품대비 4배 이상 높은 40%의 함유량으로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를 공략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알로에와 청포도 과즙에 성장 발육을 돕는 칼슘이 들어간 ‘자연은 튼튼’과 사과와 당근 과즙에 두뇌건강을 위한 필수아미노산 3종이 들어간 ‘자연은 슬기’ 두 가지 제품은 200ml 아셉틱 펫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연은 튼튼, 슬기’는 게임과 만화의 캐릭터를 사용한 기존의 현란한 패키지 디자인과는 달리 자체 개발한 파스텔톤의 서정적인 동화책 주인공을 사용, 순수한 동심을 표현했다. 어린 왕자와 빨간 망토 소녀를 연상시키는 ‘튼튼왕자’와 ‘슬기공주’ 캐릭터로 스토리 마케팅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자연은 튼튼, 슬기’ 담당 마영진 브랜드매니저는 “대부분의 어린이음료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캐릭터 인형 판촉물을 과감히 없애, 높은 과즙 함유율에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할 수 있었다”며 “아이를 위해서는 꼼꼼히 따져보고 소비하는 골든 맘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jfood.co.kr

연락처

웅진식품 마케팅기획실 홍보팀 박경인 사원 02-3668-91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