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스타우트·S맥주, 본격적인 문화마케팅 시동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09-04-30 13:58
서울--(뉴스와이어)--하이트맥주(대표 김지현)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흑맥주 ‘스타우트’와 식이섬유함유맥주 ‘S(에스)’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와 손잡고 본격적인 문화 마케팅을 전개한다.

스타우트와 S맥주는 오는 1일부터 코엑스아티움 개관 기념공연으로 선정된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의 공식후원 브랜드로 활동하며 공연기간 동안 관람권 증정 이벤트 및 무료 시음회 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1일부터 22일까지 스타우트와 S맥주의 브랜드 홈페이지 (www.stoutbeer.co.kr / www.s-beer.com) 에서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관람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구나 쉽게 풀 수 있는 간단한 퀴즈형식의 이벤트로, 응모자 중 브랜드 별로 각각 20명씩 총 40명(S석 20명, A석 20명)을 추첨해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형제는 용감했다’의 공연장인 코엑스아티움에서도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공연장 입구에서는 공연 시작전과 1부와 2부 사이 휴식시간을 이용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타우트와 S맥주의 무료 시음회를 진행하고, 스타우트와 S맥주 지정석을 별도로 운영해 지정석에서 공연을 즐긴 관람객들에게 스타우트와 S맥주 패키지를 선물해 줄 예정이다.

공연이 끝나고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는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형제는 용감했다’ 공연티켓을 지참하고 코엑스몰 지하에 위치한 카페펍 ‘JUGJUG’를 방문하면 스타우트나 S맥주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해 준다.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박종선 상무는 “불경기 여파로 인해 공연 관람과 같은 문화생활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과 침체된 공연시장 활성화를 위해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와 문화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타우트와 S맥주는 적극적인 문화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선물하고 문화예술계 발전에도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형제는 용감했다’는 뼈대 있는 집안 안동 이씨 종갓집의 장남 석봉(정준하·이석준)과 차남 주봉(김동욱·정동화)이 아버지의 부고를 듣고 3년 만에 고향집을 찾아오면서 아버지의 유산인 당첨된 로또와 묘령의 여인 오로라(이주원)를 사이에 두고 치열한 사랑의 라이벌이 되는 내용의 뮤지컬이다. 부모와 형제애를 통한 감동과 힘있는 랩, 현란한 점프 등 신나는 동작들도 많아 중간중간 웃음을 유발한다. 제3회 더 뮤지컬 어워즈 극본상과 작사 작곡상, 제2회 더 뮤지컬 어워즈 베스트뮤지컬상, 2008 대한민국 국회대상 뮤지컬상, 뮤지컬 전문가가 뽑은 2008 창작뮤지컬 베스트 1위를 수상하며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준 작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 신화 유정훈 대리 6370-3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