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G, 롯데호텔 통합 사이트 및 서울,잠실,부산,제주,울산 브랜드 사이트 오픈
개편된 롯데호텔 사이트는 4개 언어로 5개의 지역별사이트와 통합사이트 등 총 24개 사이트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 호텔 업계에서 최대 규모의 온라인 브랜딩 프로젝트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개편은 온라인에서 롯데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눈 높이에 맞춰 전체 지점들의 효율적인 호텔 안내정보 제공과 더불어 빠르고 간편한 통합 예약 시스템을 갖춘 기능중심의 통합 사이트와 전국 5개 지역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브랜드 사이트로 이원화해 개발됐다.
특히 이번에 개발된 통합 예약시스템은 기존의 5 페이지로 구성된 Html 방식을 플래시 기반으로 바꿔 모든 예약화면을 1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원 스크린 방식을 적용해 다운로드 용량은 50% 감소, 전체 예약완료 시간은 5분 이상에서 1분 미만으로 줄여 시범 적용한 2월 중순과 3월 중순의 한 달간 온라인 예약 건수만도 35%나 증가했다.
또한, 온라인에서의 감성적 브랜드 접근을 위해 롯데호텔 전국 각 지역의 130여 장소에서 총 400컷 이상의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모든 사이트에 개별적으로 적합한 플래시 엔진을 자체 개발 적용해 관리와 유지운영의 용이함과 더불어 방문한 고객들이 호텔의 정보와 이미지를 마치 예술 작품처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롯데호텔 사이트를 개발한 ㈜에이시지는 웹에이전시에서 확장된 디지털 미디어 에이전시를 표방하는 기업으로 기업 웹사이트 개발과 전시관 디지털 컨텐츠를 주로 개발하고 있다. 2000년에 설립됐으며 지금까지 SK텔레콤 모뮤(온라인 박물관), 삼성 아테네 올림픽 온라인 프로젝트, 두산 잡지 W의 온라인 버전, 롯데칠성음료 및 GS홈쇼핑 기업 사이트 등을 개발했다.
ACG 개요
e-Biz Consulting과 온라인 미디어 개발에 집중화된 전문 Web Agency로 주요 클라이언트는 삼성그룹, 삼성전자, SK Telecom, 한화그룹,(주)아이리버 등 다수이다.
웹사이트: http://www.astrum.co.kr
연락처
주식회사 에이시지 02-517-0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