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오산시와 함께 다양한 어린이날 행사 진행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09-05-06 08:00
오산--(뉴스와이어)--제87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산시에서는 물항기축제와 더불어 오산천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많은 행사들이 치러졌다.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행사를 비롯해 놀이기구를 설치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가 하면 어린이날 오산천을 찾은 가족들을 위해 많은 먹을거리 체험 장소도 만들어 제공했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오산에 본거지를 두고 있는 교촌에프앤비(대표:권원강)에서 무료시식행사를 가져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출시된 ‘소이살살’ 메뉴에 대한 무료 제공과 함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퀴즈풀기와 게임들을 통해 많은 경품들도 제공했다. 또한, 어린이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가족들이 닭모양 캐릭터와 함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도록 포토존을 설치해 오산천을 찾은 시민들을 더욱 만족 시켰다.

교촌의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장 대중적이며 어린이들에게도 가장 인기있는 간식거리인 치킨을 오늘 하루만큼은 맘껏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시식행사며, 특히, 어린이들을 하루 맘껏 웃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게임을 준비해 상품을 제공했다"라고 시식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 날 오산천을 찾은 시민은 대략 5만명 정도로 잠정 집계됐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 에프앤비 기획실 김부섭 대리 031-371-3612 011-9854-69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