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스승님께 전하는 5월의 ‘감사 케익’ 봇물

서울--(뉴스와이어)--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맞이해 평소 고마우신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감사 케익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고가의 선물과 달리 케익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이 없는 아이템.

특히 올해 각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감사 케익은 꽃 장식이 올려진 것이 특징이다. 먹음직스러운 케익 위에 카네이션이나 장미 등 각종 꽃 모양 장식을 올려 더욱 화려하게 연출해, 평소 쑥스러워 말로 할 수 없었던 감사의 마음을 꽃 장식 케익으로 전할 수 있다. 또한 케익은 즉석에서 함께 나눠 먹을 수 있어 서로간에 더욱 돈독한 관계를 쌓을 수 있기까지 하다.

매장에서 직접 구운 신선한 빵을 선보이는 뚜레쥬르(www.tlj.co.kr)는 녹차와 우리밀 등 웰빙 재료를 사용해 달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인 감사 케익을 선보이고 있다. 평소 케익을 즐기지 않는 어르신도 부담 없이 맛있게 케익을 드실 수 있는 뚜레쥬르의 감사 케익은 케익 위에 머랭으로 만든 카네이션 꽃 장식을 올리고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초콜릿 판을 꽂았다.

뚜레쥬르 ‘감사의 녹차케익’은 보성 녹차가 들어간 향긋한 녹차 시트에 달콤한 화이트 크림을 바르고 부드러운 스폰지 가루를 뿌린 제품으로 녹차의 깔끔하고 쌉싸래한 맛과 케익의 부드러운 맛이 어우러졌다. 또한 감사의 어르신들의 입맛에 맞춰 크림을 최소한으로 사용, 달지 않고 느끼하지 않은 것이 매력이다. 가격은 사이즈 별로 16,000원, 18,000원. 우리밀로 만든 ‘감사의 우리밀 호두케익’은 우리밀 100%로 만든 케익 시트 사이에 고소하고 담백한 보리 크림을 샌드 한 제품. 보리 크림에는 신선한 호두 알갱이를 듬뿍 넣어 씹는 맛까지 살렸다. 케익 위에도 우리밀로 만든 스폰지 가루를 뿌리고 호두를 올려, 맛있는 케익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가격은 16,000원.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하는 가정의 달 특별 케익 9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동그란 케익 위에 생크림과 딸기 파우더를 사용해 입체적인 장미꽃 모양을 만들고 딸기 장식을 올린 요거치즈 케익은 마치 하나의 풍성한 꽃바구니를 보는 듯한 환상을 불러일으키는 제품. 평소 만날 수 없었던 화려하고 아름다운 모양으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마음을 모두 만족 시킨다. 가격은 26,000원. 이외에도 투썸플레이스는 케익 전체가 하트모양과 장미모양으로 이뤄진 케익과 카네이션 장식을 올린 케익, 그리고 마치 선물을 받는 것처럼 리본 장식이 되어있는 케익 등 다양한 디자인의 특별 케익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21,000원~30,000원.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투썸 매장을 분홍색 카네이션으로 장식, 가정의 달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며, 어버이날을 맞아 5월 7, 8일에 케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카네이션 생화를 증정, 어버이날 감사 선물과 카네이션을 한번에 준비 할 수 있도록 했다

차가운 돌판 위에 비벼주는 아이스크림 콜드스톤 크리머리(www.icoldstone.co.kr)는 카네이션 감사 케이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콜드스톤 카네이션 감사케이크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존경과 감사’의 꽃말을 지닌 카네이션 꽃 모양 장식과 초콜릿으로 만든 리본 장식을 고급스럽게 올린 제품. 어른들의 입맛에 맞춰 상큼한 블루베리 시럽과 딸기가 어우러진 요거트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딸기와 고소한 파이크러스트가 들어간 딸기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선보여, 평소 잘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달콤한 케이크와 함께 전달 할 수 있다. 가격은 23,000원. 콜드스톤은 카네이션 감사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 종이비누로 만든 카네이션 미니 바구니를 선물한다.

꽃 장식을 한 도넛도 있다. 도넛플랜트뉴욕시티는 오는 5월 31일까지 도넛 위에 꽃잎을 얹은 로즈워터 도넛을 판매한다. 로즈워터 도넛은 다양한 색깔의 식용 장미 꽃잎을 도넛 위에 얹어 장식한 꽃잎도넛으로, 한 입 머금은 순간 코끝과 입안 가득 향긋한 장미의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꽃잎과 베이커리의 쫄깃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800원. 로즈워터 케익도넛은 100% 천연 식용 장미수와 최고급 발로나사 초콜릿 크림이 담긴 부드러운 케익류 도넛이다. 초콜릿 케익과 장미향이 어우러지며, 진한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가격은 2,800원.

뚜레쥬르 관계자는 “어른신들의 입맛에 맞춘 감사 케익은 부모님과 스승님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며, “올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에는 꽃 장식이 올려진 감사 케익으로 평소의 고마운 마음을 대신 표현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민컴 정민아/신민정 02-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