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세계적인 명품렌즈 기업 칼 자이스와 렌즈 관련 파트너십 계약 5년 연장키로
소니는 1996년 칼 자이스 렌즈를 장착한 캠코더를 처음 출시한 이후, 디지털 카메라 사이버샷(Cyber-shot)과 디지털 캠코더 핸디캠(Handycam) 뿐만 아니라 최근 DSLR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3강으로 자리잡은 DSLR카메라 α(알파) 마운트 교환 렌즈까지 생산해 칼 자이스와의 협력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속적인 광학 기술경쟁력 향상을 위해 소니와 칼 자이스는 이후에도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소니코리아 오쿠라 키쿠오 마케팅 본부장은 “소니의 전자공학 및 센서 테크놀로지 분야 기술력과 칼 자이스의 광학 렌즈 기술력의 결합을 통해 현재까지 10억만대의 세계 최고 성능의 디지털 이미징 제품을 생산해 왔다”면서, “칼 자이스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향상된 기술력으로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고성능 제품을 생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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