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채용 5월에도 ‘풍성’

뉴스 제공
남부이에스
2009-05-07 14:53
서울--(뉴스와이어)--채용시즌이 마무리 되어가는 시점인 5월에 들어서도 건설업계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에 따르면 두산그룹의 인턴채용을 비롯해서 동부그룹, 삼성엔지니어링, 현대로템, 신동아건설 등 주요기업 등의 공채가 진행 중에 있다. 특히 그 동안 침체되어 있던 건축분야 채용이 눈에 띄면서 구직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삼성엔지니어링이 2009년 상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마케팅, 사업, 설계, 공사, 조달 등 전 분야에 걸쳐서 채용을 하고 있으며, 대졸 이상 해당분야 최소 4년 이상 경력보유자로 해외프로젝트 경험도 보유하여야 한다. 한편 석사 지원자는 해당경력 2년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고, 5월 8일까지 회사 양식을 다운 받아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두산건설이 2009년 상반기 그룹인턴 채용을 통해서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토목시공, 기계설비, 전기설비, 안전으로 09년 현재 기 졸업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또 관련분야 전공자 및 토익 600점 이상의 어학성적 소지자여야 한다. 8일까지 두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다.

동부건설도 2009년 상반기 그룹공채를 통해 신입사원을 모집 한다.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사무, 부동산 등 전 분야 채용을 하고 있으며, 4년제 대학(원) 졸업자 또는 2009년 8월 졸업예정자로 모집 해당학과 및 관련학과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14일까지 동부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면 된다.

현대자동차그룹 현대로템에서 토목 견적, 수처리 프로세스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 관련분야 10년 이상 실무 경험자로 영어 소통 가능자만 지원이 가능하며, 해당 분야 자격 소지자는 우대한다. 오는 19일까지 입사지원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동아건설이 토목분야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해당분야 건설회사 경력자로 1군 업체 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하며, 입찰견적 업무 경력이 있어야 지원이 가능하며, 5월 1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대보건설이 2009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인사관리 분야이며, 해당 업무 3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오는 10일까지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구산건설이 해외부문 건축기술직 및 관리직 사원을 채용한다. 전 분야 영어회화 가능자 및 해외근무 가능자만 지원이 가능하며, 건축은 해외플랜트 공사 유 경험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5월 17일까지 입사지원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하면 된다.

CM파트너스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CM 및 감리, 기술엔지니어링 분야이며, 건축 전공자로 해당분야 5년 이상 경력자 및 신입도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콘잡 온라인 접수와 우편으로 통해서 하면 된다.

이 밖에도 세원건설, 정주씨앤드이, 새론건설, 동우개발, 마천건설, 효진건설, 금도건설 등 많은 중소업체가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남부이에스 개요
(주)남부이에스는 전문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리쿠르팅 서비스 회사이다. 현재 운영중인 건설취업 콘잡은 2000년 6월 개설된 건설분야 전문취업사이트로 60만명의 건설인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전문 취업 사이트로 년간 10만명의 건설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평균 200여건의 신규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job.co.kr

연락처

콘잡 김용민 02-568-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