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o 880 열화상 카메라 세트 구입하면 테스토 온습도계가 ‘덤’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09-05-08 12:07
서울--(뉴스와이어)--온도, 풍속, 습도, 압력, 연소가스, 트랜스 미터 등 정밀 휴대용 측정기기를 공급하는 테스토코리아(대표: 이명식, www.testo.co.kr)가 5월 1일부터 8월31일까지 열화상 캠페인을 진행한다.

열화상 카메라 testo 880 세트 구입시 테스토 습도계 testo 610 또는 625를 덤으로 제공하기에 온도 관리 뿐 아니라 습도 까지 덤으로 체크 할 수 있어 구입을 망설였던 구매자는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을 것 같다고 테스토 관계자가 말한다. 물론 2008년과 마찬가지로 카메라 삼각대 지원은 그대로 제공되면서도 말이다.

열화상 카메라 testo 880은 50년 독일 기술을 바탕으로 한 휴대형 계측기의 선두 주자 testo AG의 장인정신이 그대로 반영된 제품이다. 디지털카메라와 LED 조명을 통합한 테스토 880 열화상 카메라는 비슷한 가격대의 경쟁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징적인 기능이 있다. 먼저 사용자 편의를 중시한 측정 데이터의 관리, 교체할 수 있는 렌즈, 편리하고 효율적인 내부메뉴 구성 등이 강점이다. 특징적인 전동 초점 방식으로 한 손으로 편리하게 측정이 가능하며, 신형 적외선 센서 채택으로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정확한 데이터 측정을 할 수 잇다. 조작 버튼 역시 한 손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상의 화질로 저장된 측정 이미지를 PC로 옮겨 전용소프트웨어를 통해 분석, 문서화하는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카메라와 소프트웨어는 모두 한글화되어 측정장비를 사용하는 사람의 부담을 크게 줄였다.

테스토 열화상 카메라는 빌딩 진단, HVAC 진단, 전기 배선 이상여부 측정, 생산공정 이상여부 측정 등의 다양한 분야에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IP54 보호 등급으로 방진, 방수기능이 탁월하며,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의 “제품 구입 후 2년간 무상 A/S”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팀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