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31일까지 ‘착한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09-05-10 11: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대표 南 鏞 / www.lge.co.kr)가 1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600개 매장이 참여하는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600개 매장에서 행사 모델에 따라 최고 50%까지 할인판매하고, 구매고객, 매장 및 웹사이트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승용차, 가족여행권, LCD TV 등 1억 원 상당의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판촉행사에서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착한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LG전자는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전국 매장에서 ‘100원의 기적’ 캠페인을 벌여 고객이 매장을 방문할 때마다 100원씩 적립한다. 행사기간 동안 마련된 기금은 국내 결식아동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이 참여하는 ‘착한 프로모션’을 올해 여러 테마로 나눠 선보이면서 LG전자 전문매장이 좋은 매장, 좋은 이웃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또 이웃 돕기에 뜻을 같이 하는 기업과도 제휴를 맺어 ‘착한 프로모션’을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5월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이프라자, 전문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김경환 과장 02-3777-36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