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어버이날 맞아 ‘소아암 어린이들의 특별한 바람- 엄마,아빠 사랑해요!’ 행사 주최

2009-05-08 17:35
서울--(뉴스와이어)--5월 8일 오늘 어버이날을 맞아 소아암 어린이들이 간병으로 고생하는 부모님을 위해 아주 특별한 자리가 마련되었다.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송상현)은 삼성카드(대표이사 최도석) 후원으로 ‘소아암 어린이의 특별한 바람-엄마,아빠 사랑해요!’ 행사를 펼쳤다.

소아암 어린이들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예쁜 케이크를 만들어 영상편지와 함께 부모님에게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삼성카드 임직원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소아암 어린이와 함께 부모님에게 전달할 케이크를 만들었다.

본 행사는 평소 간병으로 수고하는 부모님에게 소아암 어린이들의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아주 특별한 시간이 되었다.

본 행사에 참석한 김승준 환아는 “평소 아프다고 엄마에게 짜증만 부렸는데, 오늘 감사 선물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아요. 제가 만든 케이크도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밝혔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 발족하여 매년 국내에서 1,200명씩 발병하는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펼쳐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한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가정의 달인 5월 동안 소아암 어린이 후원자 모집을 위한 ‘바람돌이 모집’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www.kclf.org) 혹은 02-766-7671 로 연락하면 후원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행사 개요>
일 시 : 2009년 5월 8일 오후 2시~5시 30분
참석자 : 소아암 어린이 및 가족 등 40명
장 소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희망美所 소아암센터(종로구 명륜동)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개발팀 이나연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