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코즈, 통일그룹과 손잡고 대만 비비크림 열풍 주도

서울--(뉴스와이어)--비비크림 NO.1 브랜드 스킨79(대표:김동광/www.skin79.com)가 대만에서도 한국 비비크림 열풍을 선도할 전망이다.

스킨79 브랜드를 운영하는 위즈코즈와 대만 통일그룹(대표:Chung, Mao-Chia)이 전략적 제휴를 맺고 대만 화장품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 것.이번 제휴는 ‘비비크림을 포함한 스킨79 제품을 통일그룹에 독점공급하고 공동마케팅을 전개하여 대만에서의 스킨79 브랜드 대중화를 확립’한다는 내용이다.

위즈코즈는 5월 초부터 통일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코스메디 300개 매장과 7-ELEVEN 5,000개 지점에 ‘스킨79 화이트 비비크림과 스킨79 러블리걸 비비크림’ 판매를 시작했다. 또 대만 온라인 쇼핑몰을 대표하는, Rakuten, Unimall, Books에도 스킨79의 다양한 비비크림과 기초케어를 런칭했다.

7-ELEVEN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코스메디를 통해 전문적인 이미지를 구축하며 온라인쇼핑몰을 통해서는 스킨79 신제품을 신속하게 소개하는 전략이다. 이후에도 순차적으로 통일그룹이 운영하는 다양한 채널로 유통판로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스킨79 홍보담당자는 “그 동안 스킨79는 모모 홈쇼핑과 SOGO백화점을 통해 대만에 진출하는 단일 유통방식을 채택하였으나 이번 제휴를 통해 다각화된 유통망을 확보하여 대만에서의 대중화를 이룰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한 후 “올해는 대만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립하기 위해 주력 제품인 비비크림 위주의 판매 전략을 구사하고, 브랜드 선호도가 상승되는 2010년부터는 제품 군을 강화하여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를 위해 위즈코즈와 통일그룹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 계획이다. TV, 라디오, 매거진, 온라인 매체 홍보와 캠페인, 컴퍼런스 등의 마케팅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대만 통일그룹 담당자는 “한국과 일본에 불고 있는 비비크림 열풍이 대만에도 이어질 것으로 예측하고 위즈코즈와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위즈코즈는 한국 비비크림을 대표하는 NO.1 기업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빠르게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니, 이를 어필하여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통일그룹은 대만에서 7-ELEVEN, 스타벅스, MUJI, 미스터 도너츠 등의 체인망과 드럭스토어, 할인마트, 슈퍼마켓 등의 유통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킨79 비비크림 런칭을 기념하여 5월말까지 할인,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 고객만족ARS 1544-2230

위즈코즈 개요
위즈코즈는 ▶SKIN79(www.skin79.com)_비비크림 NO.1의 From the Natural 브랜드 ▶제시앤로지(www.j-r.co.kr)_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여우들의 뷰티 스타일리스트 ▶3Ps(www.3-ps.co.kr)_내 피부를 위한 작은 사치, 고품격 프레스티지 브랜드 ▶더마알엑스(www.dermarx.co.kr)_체계적인 피부관리를 위한 에스테틱 브랜드 ▶맨즈클래식(www.wizmen.co.kr)_활동적이고 열정적인 Life Style의 남성들을 위한 Absolute Grooming 브랜드 ▶포어랩(www.porelab.com)_맞춤형 모공관리 시스템 브랜드 ▶뷰렛(www.thebiuret.co.kr)_Beautiful Regeneration Time, 손태영의 메이크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www.skin79.com

웹사이트: http://www.wizcoz.com

연락처

위즈코즈 홍보팀 02-2086-01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